티스토리 뷰

고두심 프로필 리즈 아들 전남편 이혼사유

배우 고두심이 KBS2 예능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예능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고두심의 예능 출연 소식에 많은 기대가 가네요. 오늘은 배우 고두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하는데요 고두심 프로필 전남편 이혼사유 나이 아들 딸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고두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고두심은 1951년 5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72세 입니다. 고향은 제주도 북제주군 출생이며 키 16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 제주여자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은 슬하에 1남 1녀가 있습니다. 데뷔는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로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고두심

고두심은 과거 MBC 공채 5기 전체 1등으로 입사 하였다고 합니다. MBC 입사 한 이후 잔심부름 및 단역만 전전하다가 돈도 제대로 벌지 못하자 연기를 그만두고 일반 회사에 취직하였다고 합니다. MBC 입사 이전 4년 간 근무했던 무역회사에 재 입사하여 2년 정도 일을 하던 중 고두심을 눈여겨 봤던 드라마PD 에게 연락을 받고 이후 '갈대' 라는 작품으로 화려하게 복귀 하게 되었습니다.

 

고두심 과거

고두심 리즈

고두심은 과거 '국민엄마' 라는 타이틀에 맞게 데뷔 초 부터 갓난 아이를 업고 다니는 엄마 역을 했습니다. 처음부터 엄마 역부터 시작해 멜로 연기는 한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하는데 노인 역할 까지 소화하는 등 엄마 전문 배우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전원일기에 출연하며 상당한 인기 여배우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로도 2015년 KBS 연기대상에서대상을 수상 하는 등 꾸준히 배우로써 최고의 반열에 올라 있는 상태였습니다.

 

 

고두심 아들

고두심 딸

고두심은 1976년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하였으나 1998년 이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사실 전남편과의 이혼사유에 대해서 당시에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자녀는 슬하에 1남 1녀를 낳고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딸은 미국 유학 중 만난 재미 동포와 결혼해 미국에서 살고 있고 아들은 배우 김정환 이라고 합니다. 최근 고두심은 전남편과 이혼사유에 대해 밝힌적이 있습니다. 고두심 전남편은 처음 사업에 실패 했을 때는 사업가로서 자신감을 잃어버린 것이었기 때문에 빨리 이겨낼 수 있었지만 두 번째 사업에도 실패를 하고 나니 사업가로서, 남자로서, 아버지로서의 자신에게 남아 있던 모든 것에 대해 자신감을 잃어버렸다고 합니다. 고두심 전남편은 사업 실패로 인해 자존심이 무너진 상태에서 이 과정에서 고두심과 전남편의 사이가 멀어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고두심 남편

고두심 몸매

고두심은 과거 연기 중 몸매가 너무 좋아 한복이 어울리지 않아 연기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그 몸매 덕에 영화 '애마부인' 출연 섭외까지 들어왔다고 하는군요.. 지금은 상당히 많은 나이지만 엄청난 관리로 화보 촬영도 하는 등 배우로써 어머니로써 정말 멋진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고두심 전남편 이혼사유 아들 딸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