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성 프로필 나이 리즈 이보영 자녀

배우 지성이 SBS 새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지성은 이번에 통증의학과 의사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의학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지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지성 프로필 리즈 과거사진 성형전 본명 고향 부인 이보영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먼저 배우 지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지성의 본명은 곽태근 입니다. 1977년 2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출생이며 지성 키 173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입니다. 지성 학력 사항으로는 한영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입니다. 가족사항으로는 아내 이보영이 있으며 자녀는 딸 곽지유와 아들 곽우성이 있습니다. 지성은 1996년 포지션 뮤직비디오 '너에게' 로 데뷔 하였으며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justin_jisung/입니다.

 

지성

지성은 과거 1996년 포지션 뮤직비디오 '너에게' 로 데뷔 하였습니다. 지성은 배우로 첫 출연 작품인 SBS 드라마 '카이스트' 출연 당시만 해도 지성의 본명인 곽태근으로 활동하였으나 매니저의 제안으로 이름을 지성 으로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부터 연기자를 꿈꿨으나 아버지가 반대를 해 아버지 몰래 고3때 연극영화과에 지원했으나 떨어지고 무작정 서울로 올라와 노숙하며 방송국에 몰래 들어가 촬영하는 것을 구경하며 꿈을 키워갔다고 합니다.

 

지성 과거

지성 성형전

지성은 단역 출연부터 시작했고 1998년 '경찰청 사람들' 같은 재연 프로에도 출연한 적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조금씩 노력을 하던 지성은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았고 2003년 SBS 드라마 '올인' 에 출연하며 널리 이름을 알렸습니다. 사실 지성의 과거 사진을 보면 연관검색어에 있는 지성 성형전 이라는 말이 조금 의심 되기는 합니다. 어린 시절에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미남 얼굴을 보여주고 있으나 방송 초반 활동 당시에는 지금과 약간 다른 외모로 성형 의혹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지성 이보영

지성 본명

지성과 이보영은 2013년 9월 27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성과 이보영 둘은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무려 6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성과 이보영 사이에는 슬하에 자녀가 두 명 있는데 2015년생 첫째 딸 곽지유와 2019년생 둘째 아들 곽우성 이 있습니다. 특히 첫째 딸은 엄마인 이보영보단 지성을 더 닮았다고 하는데요 지성의 또렷한 이목구비만 해도 상당히 예쁠 것 같네요.

 

 

지성 고향

지성 나이

지성은 군 입대 후 육군훈련소 중대장 훈련병을 맡기도 하였으며 연기 뿐만 아니라 연출에도 관심이 많다고 하네요. 연기 도중 다른 배우들에게 연기 요령을 연출자 관점에서 지도해주기도 하며 감독이 요청하기 전에 몇 씬을 더 찍자고 먼저 건의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런 연기에 대해 큰 열정을 가지고 있는 배우 지성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를 통해 좋은 작품으로 자주 만나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지성의 과거와 고향 본명 키 자녀 이보영 성형전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