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록기 프로필 리즈 부인 자녀 근황

홍록기가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홍록기는 초등학교 4학년 때 피치 못 할 집안 사정으로 부산에 내려가 만난 첫 친구를 찾는다고 하는데요 친구를 찾게 될 것인지 상당히 궁금해 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홍록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하는데요 홍록기 부인 김아린 직업 과거 아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홍록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홍록기는 1969년 10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생으로 유신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졸업입니다. 키 177cm 에 몸무게 72kg 이며 가족은 부인 김아린과 자녀 아들 홍루안이 있습니다. 1993년 1집 틴틴파이브 데뷔이며 종교는 없다고 합니다.

 

홍록기

홍록기는 과거 1993년 SBS 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하였고 신동엽과 콤비를 이뤄 SBS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순식간에 인기 개그맨이 되었습니다. 1994년부터는 틴틴파이브로 가수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홍록기는 특이하게 색약이라고 합니다. 특이한 패션 센스로 유명했던 것도 색약과 관련이 있다고 하네요. 베이지 색의 옷 인줄 알고 샀는데 실제로는 형광 녹색이고 그렇게 하다 미술 계열 공부도 포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홍록기 고향

홍록기 과거사진

홍록기는 코미디언이자 가수 그리고 연극배우와 사업가 등으로도 활약하다 클럽으로도 큰 돈을 벌었으며 이후 클럽을 정리하고 웨딩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홍록기는 2012년 12월 11살 연하의 부인 김아린과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홍록기 부인 김아린은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이며 단아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뷰티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김아린은 아마추어 모델 대회 '얼짱' 을 수상했고 잡지 경력과 신화와 김세은 뮤직비디오, 외환카드 현대카드 모델로도 활약하였습니다.

 

 

김아린 직업

홍록기 아내 김아린

홍록기와 부인 김아린은 결혼 전까지 무려 7년 정도 오빠 동생 사이로 친하게 지내왔다고 합니다. 아내 김아린은 남편 홍록기가 결혼 전 딴 여자에게 작업 하던 모습도 직접 지켜보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홍록기와 부인 김아린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식사를 하던 중 옆 테이블에 홍록기가 있었는데 김아린의 지인에게 홍록기가 호감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 김아린의 지인에게 홍록기가 작업하는 것을 다 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홍록기 김아린

홍록기 부인 임신

그 이후로 교류가 없이 지내던 홍록기와 부인 김아린은 7년이 지나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홍록기가 아내 김아린에게 호감을 표현하며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홍록기는 현금 300만원이 든 지갑을 아내 김아린에게 맡기며 믿음을 주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홍록기와 부인 김아린은 1년 정도 사귀던 중 홍록기가 프러포즈를 하였다고 하네요. 전화로 결혼하자고 고백했고 김아린은 흔쾌히 동의했고 둘은 2012년 12월 16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전 워낙 나이트를 많이 다녔던 홍록기라 결혼 후에도 많은 걱정을 하였다고 하는데 결혼 후에는 홍록기가 변한 모습을 와이프에게 보여주기 위해 노력 했고 그런 모습을 김아린은 신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록기 아들

홍록기 나이

홍록기와 김아린은 결혼 후 6년이나 자녀가 없었습니다. 홍록기는 자녀로 딸을 원한다고 하였지만 임신이 되지 않았는데 작년 결혼 후 6년이 지나 임신을 하게 되었고 결국 2019년 3월 26일 아들 홍루안을 출산하며 단란한 3가족이 되었다고 하네요. 최근 방송에서는 자주 모습을 보기 힘들었던 홍록기 인데요 종종 방송에서 근황 소식을 알렸으면 좋겠네요. 계속 행복한 가족과 활발한 방송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홍록기 과거와 부인 김아린 나이차이 결혼 출산 아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