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진희 프로필 리즈 몸매 동생 남편 자녀

박진희가 SBS 새로운 드라마 '닥터 탐정' 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드라마 출연마다 좋은 연기력으로 작품까지 큰 기대를 만드는 박진희 인데요, 오늘은 배우 박진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박진희 프로필 과거 남편 판사 몸매 자녀 집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

 

 

먼저 박진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박진희는 1978년 1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해남군 출생이며 학력사항으로 영등포여상 - 동덕여자대학교 학사 -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 입니다. 박진희의 키 167cm 에 몸무게 48kg 이며 가족은 남편과 자녀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1996년 KBS 2TV 드라마 '스타트'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없다고 하네요.

 

박진희

박진희의 데뷔 계기는 대입 낙방 후 재수할 학원비를 어머니에게 받기 죄송해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연예인 매니저였던 오빠 친구의 권유로 청소년 드라마 '스타트' 의 오디션을 보면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1996년 청소년 드라마 '스타트' 로 데뷔 했고 1998년 영화 '여고괴담' 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 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동을 하였으며 초기에는 섹시한 이미지로 최근은 정의롭고 강단 있는 이미지 역할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진희 과거사진

박진희 성형

박진희 데뷔 초기 모습을 보면 지금과 거의 달라진 모습을 찾기가 힘들죠. 이 때문에 박진희 성형이라는 이름은 찾기가 힘든데 박진희도 과거 성형에 고민을 한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한때 눈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었던 박진희는 다른 여자 연예인들의 눈이 부러워 눈 성형 수술을 고민했는데 자신의 얼굴은 부모님이 물려주신거고 수술해서 예뻐지면 얼마나 더 예뻐질까 하는 생각에 성형수술 생각을 그만 두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얼굴 중에 코가 제일 마음에 든다고 하는데 정말 박진희 이목구비를 비롯 과거 부터 상당히 예쁜 외모를 보여주고 있네요.

 

 

박진희 결혼

박진희 남편 판사

박진희는 2014년 5월 11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 박진희의 남편은 박진희보다 5살 연하라고 합니다. 박진희 남편의 직업은 유명 로펌 소속의 변호사 라고 하며 박진희와 남편은 드라마 '구암허준' 촬영 당시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약 10개월 열애를 거친 다음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참고로 결혼 당시에는 박진희는 약 4개월 속도위반을 하여 결혼식 이후 6개월만인 2014년 11월에 딸을 출산 하였습니다. 하지만 박진희의 남편은 김앤장 소속 변호사라 너무 바빴고 가정적인 모습과는 상황이 달랐는데 박진희의 남편은 법관 임용에 응시해서 판사로 신규 임용 되었습니다. 판사는 공무원으로 로펌의 업무보다는 줄어들고 수입 역시 줄어드는데도 아내 박진희를 위해 변호사에서 판사로 직업을 바꾸었다고 하네요.

 

 

박진희 몸매

박진희 아들

그 사이 박진희는 남편과의 사이에 박진희 이혼 이라는 루머가 생기기도 하였는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첫째 딸 이후 아들까지 출산하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살고 있다고 하는군요. 잠시 출산과 육아 때문에 방송활동을 접었던 박진희이지만 결국 자신이 원하는 연기자로의 삶을 포기하지 못하고 방송계로 돌아와 좋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좋은 연기를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작품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박진희 과거 몸매 남편 판사 딸 자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