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러블리즈 케이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9. 4. 27. 15:30


러블리즈 케이가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최원명과 함께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케이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졸업사진 모습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로 포지션 메인 보컬, 리드 댄서라고 합니다. 그리고 특히 애교가 많으며 댄스, 노래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또 뮤지컬 연기와 MC 진행 능력도 좋아 그룹에서도 인지도가 많은 멤버입니다. 청초한 목소리, 감미로운 미성으로 아름다운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음역대가 넓어 라이브 무대에서도 편안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네요.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얼굴은 지금과 변함없는 것 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청순한 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직캠, 움짤, 화보 모델, 광고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귀여운 셀카 사진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케이 본명 김지연, 국적 한국, 1995년 3월 2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동이며 키 162cm, 몸무게 40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친언니 김민지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인천미산 초등학교, 인천삼산 중학교, 인천영선 고등학교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러블리즈 1집 정규 앨범이에요.




러즐리즈 케이 과거 얼굴 사진



예능 출연작 복면가왕, 음악중심, 뮤직뱅크, 능력자들, 마리텔, 수요미식회, 우결, 런닝맨, 불후의 명곡 등 수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매칭 소년 양궁부가 있습니다. 그밖에 뮤지컬 출연작은 '서른즈음에'로 옥희 역을 맡았습니다. 예능 '걸스피릿'에서는 언니 김민지와 함께 출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아이돌 걸그룹이니 남친은 없는 것 같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웃을 때 예쁜 사람이라고 합니다. 예능 '아는형님'에서 가수 '김완선'과 함께 노래 아츄 컬래버를 한다고 합니다.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럼 가수 케이의 과사, 남친,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스파이크 결혼 여친  (0) 2019.04.28
고성희 방송사고 성형전  (0) 2019.04.27
이성경 몸매 성형전  (0) 2019.04.26
한예리 성형전 남자친구  (0) 2019.04.26
라미란 과거사진 아들  (0) 2019.04.2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