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설인아 성형전 본명 과거 사진

1오늘의 정보1 2018. 9. 9. 21:17



요즘 떠오르는 배우 설인아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인지 설인아 과거 모습에 대해서도 많이 들 궁금해 하시는데요 설인아 코성형,성형전,과거 사진,본명,주짓수 몸매,움짤 등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배우 설인아의 본명은 방예린이며 1996년 1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살입니다. 키는 167cm 이며 몸무게는 50kg 이라고 합니다. 칠보 중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하였고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에 현재 휴학 중이라고 합니다. 종교는 없으며 소속사는 OUI 엔터테인먼트, 방송 데뷔는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 로 데뷔하기도 하였습니다.


설인아


설인아는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 에서 극 중 신디역의 안티팬으로 첫 등장을 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2016년엔 KBS 예능인 '나를 돌아봐' 에서 조영남편 따귀녀로 출연 몰래 카메라편에서 실제로 조영남의 따귀를 때리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시원하게 뺨을 치기도 하였죠 ㅎ




조금씩 이름을 알리던 살인아는 2017년에 TVN 드라마 '힘쌘여자 도봉순' 에서 인국두 역의 여자친구로 출연하였습니다. 위 움짤 영상은 2017년 1월 서울 가요대상에서 MC 를 맡았었는데 몸매가 많이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어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엄청 글래머러스 한 몸이네요.. 비키니 화보가 잘 어울리며 베이글녀라는게 딱 떠오르는 설인아네요!




배우로 활동을 시작하기 시작 할 때 설인아 사진입니다. 지금과는 어딘가 느낌이 다르긴 한데 큰 변화는 아닌 듯 하네요. 간단한 화장의 변화 정도가 아닐까 싶은 정도입니다. 여자 연예인으로써 누구든 예쁘게 화면에 나오고 싶은 건 당연하겠죠. 스스로를 가꾸고 좋은 모습으로 TV에서 볼 수 있다면 그것으로 좋은 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