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화 에릭이 tvN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3 미국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전 예능 '삼시세끼'에서도 놀라운 요리 실력을 뽐낸 적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에릭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사진, 결혼, 부인, 학교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아이돌 가수로 6인조 그룹 신화 멤버입니다. 포지션 리더, 메인 보컬을 맡고 있네요. 중학교 시절 미국으로 이민을 갔으며 이후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을 만나 연습생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최고의 사랑을 받은 그룹입니다. 또 배우 활동도 했는데요.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안정적인 연기력도 보여줬습니다. 특히 드라마 '불새'에서는 대사 '어디서 타는 냄새가 안나요?"가 유행어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에릭
에릭 과거사진

 

밑에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잘생긴 동안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넓은 어깨, 작은 얼굴로 비율이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에릭 신화
에릭 리즈

 

에릭 프로필 정보 - 본명 문정혁, 국적 한국, 1979년 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큰 누나, 작은 누나, 아내 나혜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대치 초등학교, 써니 힐스 하이 스쿨,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이며 종교 개신교이에요. 소속사 신화컴퍼니, 티오피 미디어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신화 1집 앨범 '해결사'입니다.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에릭 과거얼굴

에릭 과거 얼굴 사진

에릭 성형

 

드라마 출연작 나는 달린다, 신입사원, 늑대, 무적의 낙하산요원, 케세라세라, 최강칠우, 스타이 명원, 연애의 발견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긴급조치 19호, 달콤한 인생, 6월의 일기가 있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광고, 화보 모델 활동이 있네요. 드라마에서 서현진, 정유미, 한지민 등 여자 연예인들과 케미가 좋았습니다.

 

 

에릭 여자친구

 

과거 전여친 '박시연'과 2005년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하지만 2007년 전여자친구 '박시연'과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후 2017년 부인 '나혜미'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신화 멤버 중 처음으로 유부남이 되었습니다. 부인 나혜미 에릭 나이차이 12살 차이라고 합니다. 임신, 출산,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에릭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그림 성형전  (0) 2019.04.19
존박 집안 여친  (0) 2019.04.18
에이미 결혼 남자친구  (0) 2019.04.17
진재영 성형전 남편  (0) 2019.04.17
서지원 과거사진  (0) 2019.04.1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