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진재영 성형전 남편

1오늘의 정보1 2019. 4. 17. 01:14

탤런트 진재영이 예능 프로그램 '랜선라이프'에 출연하여 제주도 집 저택 공개를 했습니다. 과거 섹시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진재영의 과거사진, 결혼,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2017년 제주도로 이사를 갔으며 제주도 서귀포에 귤 창고를 개조해서 살고 있습니다. 현재 쇼핑몰 CEO로 연 매출 200억의 인터넷 쇼핑몰 아우라제이 운영하고 있네요. 연관검색어에 '진재영 안선영 싸이 사건'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과거 1995년에 한독여실 졸업하고 이후 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진재영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쭉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단발머리 헤어스타일도 너무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진재영 과거사진

진재영 과거 얼굴 사진

진재영 성형전

본명 진재영, 1977년 1월 1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동래구이며 키 167cm, 몸무게 46kg이네요. 학력 사항은 한독여자실업 고등학교 졸업입니다. 가족 관계는 남편 진정식이 있으며  소속사 메이딘 엔터테인먼트이에요. 데뷔 시기는 1995년 CF '아이비'입니다. 종교,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진재영 몸매

진재영 노출

영화 출연작 키스할까요?, 색즉시공, 낭만자객, 이프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달콤한 나의 도시, 황태자의 첫사랑, 위기의 남자, 레디 고, 파랑새는 있다, 파파, 안투라지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골드미스가 간다, 수요미식회, 택시 등이 있네요. 그리고 다양한 광고 활동, 화보 모델 활동이 있었다고 합니다.


진재영 쇼핑몰

진재영 남편직업

2010년 남자친구 진정식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진재영 남편 나이차이 4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입니다. 남편 직업 골프 강사라고 하네요. 출산,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3명이라고 합니다. 임신 후 아이를 낳으면 정말 사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남편 진정식은 훈훈한 비주얼로 진재영과 정말 잘 어울리네요. 연관검색어에 '진재영 이혼'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영화배우 진재영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릭 프로필 아내 나혜미 과거사진  (0) 2019.04.18
에이미 결혼 남자친구  (0) 2019.04.17
서지원 과거사진  (0) 2019.04.17
휘성 근황 성형전후  (0) 2019.04.16
오지환 결혼 부인 김영은  (0) 2019.04.1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