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우주소녀에서 매력소녀로 새침해 보이는 외모가 너무 사랑스럽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보나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대구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로 포지션 서브 보컬, 리드 댄서입니다. 대구 사투리쓰는 모습도 너무 귀여운데요. 무대에서도 뛰어난 비주얼로 사람들을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요. 현재 배우 활동도 하고 있는데요. 드라마 '당신으 하우스헬퍼'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절친 친한 연예인은 에이핑크 '김남주'라고 합니다. 그리고 엑시 '김청하'와 친구입니다.

 

보나

 

과거 학창시절 모습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입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무표정일 때는 도도한 느낌이지만 웃을 때는 상큼한 미소를 가지고 있네요. 아름다운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직캠, 움짤, 공항패션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우주소녀 보나 몸매
보나 성형

 

보나 본명 김지연, 국적 한국, 1995년 8월 1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송현동이며 키 163cm,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구남송 초등학교, 송현여자 중학교,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 고등학교입니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우주소녀 미니 앨범이에요. 종교,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보나 인스타
보나 성형전

 

드라마 출연작 당신의 하우스헬퍼, 란제리 소녀시대, 최고의 한방, 라디오 로맨스가 있으며 예능 출연작은 정글의 법칙, 복면가왕, 아이돌룸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화보, 광고 모델 활동이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우주소녀 보나 왕따'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기사가 난 적은 없네요. 크게 정보가 없습니다.

 

 

보나 남자친구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앞으로도 콘서트, 영화,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보나의 과사, 남친,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민정 몸매 결혼 아역  (0) 2019.04.01
엄정화 결혼 과거사진  (0) 2019.03.31
오마이걸 승희 몸매 과거  (0) 2019.03.30
김세정 몸매 성형전  (0) 2019.03.30
조수향 프로필 나이 몸매 결혼 남자친구  (0) 2019.03.2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