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수향 프로필 나이 몸매 결혼 남자친구

배우 조수향이 동료 배우인 박혁권과의 열애 기사가 터졌습니다. 무엇보다 박혁권과 조수향의 나이차이 20살이나 난다는 사실에 더욱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상황인데요. 사랑엔 나이가 무슨 문제일까요. ㅎ 오늘은 탤런트 조수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 조수향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 결혼 남편 검은 사제들 남친 등 작품과 몸매 프로필 다양한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조수향은 1991년 1월 21일생으로 실제 나이는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 사항은 오빠 1명,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키 165cm 이며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를 나왔습니다. 소속사 메니지먼트 SH로 2014년 단편영화 출연작 '들꽃' 으로 데뷔 하였다고 합니다.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조수향

배우 조수향에 대해서 사실 크게 알려지진 않았습니다. 간간히 얼굴로 조금씩 기억하실 분들은 계실텐데요. 직업 배우로 2015년 KBS 에서 방송한 후아유 - 학교 2015 에서 악역인 '강소영' 역할을 잘 해내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악역 연기를 너무 잘 소화해 내서 악역 배우들이 겪는 악플에도 시달렸다고 하는데요 영화 '눈길' 이라는 작품에서도 불량소녀로 등장하기도 했다고 해요.

 

조수향 몸매
조수향 박혁권

사실 이름을 크게 알릴 작품이 없어서 그렇지 엄청 많은 작품에서 활약하였습니다. 물론 단역으로 말이죠.. 연관검색어에도 있는 유명작품에서로 하면 '검은 사제들' 에서는 수녀님중 '아그네스'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차이나타운' 에서는 백혈병 아이 엄마 역으로 나왔었으며 최근 작품으로는 작년 개봉한 '소공녀' 에서 민지 역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에도 많은 출연을 하였는데 KBS 눈길 에서 장은수 역, MBC 역도요정 김복주 에서 수빈역 , 세가지 판타지 - 생동성 연애에서 왕소라 역으로 출연하였는데 당시 몸매가 많이 노출되는 옷들을 입게 되어 조수향의 몸매가 많이 부각 되기도 하였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도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조수향 나이
조수향 성형전

조수향은 165cm 의 키를 가지고 있는데 체중은 작게 나가는 듯 보이네요.. 상당이 얇은 팔 다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상식에서 보는 드레스를 입은 조수향을 보면 몸매가 상당히 좋은 것을 알 수 있는데 결국 배우로써 엄청난 자기 관리가 있었다는 것을 알수 있네요.. 조수향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스스로 몸매를 관리하는 다양한 모습들도 볼 수 가 있네요. 배우 조수향의 인스타 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soohyang15/ 이라고 합니다. 조수향의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 있네요.

 

 

조수향 박혁권 나이차이
조수향 과거사진

오늘 배우 박혁권과 열애설 기사가 터졌는데 아직까지는 인정이나 부정도 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확인 중이라고 하는데요 해프닝으로 끝날 지 공개 연애로 갈지 관심히 상당히 가는건 사실이네요.. 배우 박혁권 역시 무한도전 등을 통해 친근한 이미지의 배우가 되기도 하였죠.. 아무쪼록 잘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오늘 영화배우 조수향의 나이 검은사제들 소공녀 몸매 박혁권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마이걸 승희 몸매 과거  (0) 2019.03.30
김세정 몸매 성형전  (0) 2019.03.30
강인 근황 리즈  (0) 2019.03.29
정진운 근황 전여친  (0) 2019.03.29
안젤리나 다닐로바 성형전  (0) 2019.03.2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