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지원이 본명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9. 3. 7. 21:00


트로트 가수 지원이가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가창력과 파워풀한 댄스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가수 지원이 과거사진, 나이, 성형전, 몸매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얼굴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지원이는 군부대에서 유명하며 인기가 많습니다. 섹시한 몸매와 강렬한 무대 매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늦은 나이에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히트곡 노래 쿵짜라, 빠빠빠룰라, 이제서야, 사랑아, 이도령의 품속엔 마패가 숨어있다 등 노래모음이 있습니다.


지원이


지원이 과거사진


밑에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에 쭉 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직캠, 동영상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지원이 성형전


지원이 과거 얼굴


지원이 나이


본명 함지원, 1981년 6월 2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 평창군이며 키 169cm, 몸무게 49kg이네요. 데뷔 시기는 2012년 싱글 앨범 '행복한 세상'입니다. 소속사, 혈액형, 학력,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트로트 가수 지원이 결혼, 트로트 가수 지원이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정보가 없습니다. 

 


지원이 몸매


지원이 성형전


지원이 인스타 사진


가수 지원이는 결혼은 안 한 것으로 보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트로트 전문 방송 전국탑텐가요쇼 MC, '전국노래자랑'에도 출연, 야구 시구 등 여러가지 행사 무대를 다니고 있습니다. '군통령'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군인 팬들이 많습니다. 몸에 딱 붙는 '레깅스'가 트레이드마크입니다. 팬들의 연령대는 중장년부터 젊은 층까지 두루두루 사랑을 받고 있네요.



지원이 남자친구


걸그룹처럼 노래하는 지원이가 이번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대박 나길 응원하며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콘서트, 음악방송 등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트로트 가수 지원이의 과사, 남친,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승은 재혼 성형전  (0) 2019.03.09
박진영 재혼 아내 전부인 위자료  (0) 2019.03.08
김맑음 프로필 성형전 몸매 결혼 남편  (0) 2019.03.07
이주연 성형전  (0) 2019.03.07
신지혜 기자 결혼 인스타  (0) 2019.03.0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