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천희 과거사진 딸

1오늘의 정보1 2019. 3. 6. 19:12


배우 이천희는 tvN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보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구 공방 시작으로 2013년부터 가구 브랜드 '하이브로우'를 론칭하였습니다. 7년차 사업가로 가구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CEO가 되어 사장 이천희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이천희의 과거사진, 집안,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보실까요?


1997년 패션 모델 활동을 했으며 영화 '바람난 가족'으로 연기자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예능 '패밀리가 떴다'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가구 회사 운영으로 예능 '효리네 민박'에도 우유박스, lp장 등 가구가 등장하여 가구들이 완판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이효리'와는 예능 '패떴'에서 친분을 쌓았습니다.


이천희


이천희 과거사진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큰 키, 넓은 어깨, 작은 얼굴로 훌륭한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결혼 생활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이천희 가구


이천희 과거 얼굴


이천희 집안


본명, 1979년 2월 1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6cm, 몸무게 73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남동생 이세희, 아내 전혜진, 자녀 딸 이소유가 있습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으로 데뷔 시기는 2003년 영화 '바람난 가족'입니다. 종교 천주교이에요. 집안 정보는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이천희 집안


이천희 딸 이소유 인스타 사진


이천희 부인


2011년 3월 11일 여자친구 전혜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천희 전혜진 나이차이 9살 차이로 부인 전혜진이 연하라고 합니다. 결혼 전부터 아내 전혜진은 임신 8주차라고 공개하여 화제가 많았습니다. 임신 후 출산하여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습니다. 이천희는 평소 집 안에서 캠핑 고수로 캠핑용품 등 캠핑 체험 클래스도 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이천희 마약'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이천희 자녀


영화 출연작 그녀를 믿지 마세요, 늑대의 유혹, 10억,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남영동1985,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돌연변이, 데자뷰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가을소나기, 한성별곡, 대왕 세종, 그대 웃어요, 신과의 약속, 너를 기억해, 주군의 태양, 연애조작단 시라노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예능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이천희의 과사, 학교, 몸매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주연 성형전  (0) 2019.03.07
신지혜 기자 결혼 인스타  (0) 2019.03.06
갓세븐 진영 과거사진  (0) 2019.03.05
신예은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키  (0) 2019.03.05
임상아 전남편 딸 과거사진  (0) 2019.03.0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