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예은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키

배우 신예은은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윤재인 역을 맡았습니다. 출연진 박진영, 김권, 다솜, 김효진 등과 함께 출연하며 어떤 연기력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예은의 프로필, 과거사진, 키, 몸매, 성형전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대학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도하나 역을 맡으며 청순하고 여신같은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안정적인 연기와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차기작 드라마가 기대가 되며 성장이 기대되는 신예 배우입니다. '차은우'와 같은 대학교 같은 동기라고 합니다.

 

신예은

신예은 성형전

밑에 과거 신입생 시절 대학 내일 표지 모델 사진입니다. 지금과 똑같이 풋풋하고 완성된 미모가 눈길이 갑니다. 대학 여신 답게 지금이나 과거나 아름다운 모습 그대로 입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신예은 키

신예은 과거 얼굴

 

신예은 노출

본명 신예은, 국적 한국, 1998년 1월 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5살입니다. 키 170cm, 이며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네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8년 웹 드라마 '에이틴'입니다. 종교 개신교이에요. 몸무게, 혈액형, 가족 부모님,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할아버지가 어린시절 연극 무대에 많이 해서 자연스럽게 연기자가 꿈이 되었다고 합니다.

 

 

신예은 인스타

신예은 인스타 사진

 

신예은 남자친구

드라마 에서 단발 여신'으로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긴머리 헤어스타 일도 너무 이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신예은 김새론'이 언급되어 있는데 정보가 없습니다. 일진설, 담배 등 의혹이 있었지만 다른 동명이인 얼짱이라고 하네요.

 

 

신예은 집안

드라마 출연작 에이틴2,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등이 있으며 예능 출연작은 해피투게더 4, 본격 연예 한밤, 섹션TV연예통신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데이식스 뮤직비디오 활동도 했네요. 마이백 광고도 화제였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신예은의 과사, 남친, 할아버지,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천희 과거사진 딸  (0) 2019.03.06
갓세븐 진영 과거사진  (0) 2019.03.05
임상아 전남편 딸 과거사진  (0) 2019.03.04
가수 이정현 성형 전후  (0) 2019.03.04
주결경 몸매 왕쓰총 효민  (0) 2019.03.0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