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갓세븐 진영 과거사진

1오늘의 정보1 2019. 3. 5. 20:00


아이돌 그룹 갓세븐 진영이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이안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신예은'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여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진영의 과거사진, 이상형, 성형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어렸을때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가수 진영은 소속그룹 GOT7, JJ Project이며 포지션 서브 보컬입니다. 7인조 보이그룹 갓세븐 멤버로 비주얼 멤버입니다. 가수 활동보다는 배우 활동을 먼저 했습니다. 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정의봉 역으로 신고식을 치렀다고 하네요. 성격은 생각이 깊고 진중하며 차분한 성격입니다. 책을 많이 읽는 편이며 주변 사람들, 팬들을 잘 챙겨주는 다정다감 가수입니다.


갓세븐 진영


박진영 과거 졸업식 얼굴


진영 과거사진


가수 진영의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복근, 넓은 어깨,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직캠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댄스 실력도 뛰어난 편입니다. 진해 우도 섬 출신이라서 경상도 사투리를 할 때도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진영 이상형


진영 어린시절


진영의 본명 박진영, 국적 한국, 1994년 9월 2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이며 키 178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용원 초등학교, 안골포 중학교, 경기 고등학교, 호원대학교 공연미디어학부 연기 전공입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1월 KBS 드라마 '드림하이 2'이에요. 종교 기독교, 별명 정보는 녕긔, 주니, 녕숭아, 빰긔, 알바생 똘이, 아기사슴, 고라니, 대원군 등이 있습니다.



진영 성형전


박진영 인스타 사진


진영 인스타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아이돌이다 보니 없는 것 같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수수하고 꾸밈없는 느낌이 좋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갓세븐 진영 정연'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정보가 없습니다.



진영 여자친구


드라마 출연작 남자가 사랑할 때, 드림나이트, 사랑하는 은동아, 푸른 바다의 전설, 마술학교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눈발입니다. 그밖에 엠 카운트다운, 인기가요. 쇼 음악중심 MC 활동을 했으며 발칙한 동거, 마스터키, 복면가왕 등 예능 출연도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콘서트,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진영의 과사, 몸매, 여친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지혜 기자 결혼 인스타  (0) 2019.03.06
이천희 과거사진 딸  (0) 2019.03.06
신예은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키  (0) 2019.03.05
임상아 전남편 딸 과거사진  (0) 2019.03.04
가수 이정현 성형 전후  (0) 2019.03.0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