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세윤 프로필 부인 아내 아들 실제키

개그맨 유세윤은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새로운 사부, 새 사부라는 말이 있습니다. 진짜 사부일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새로운 예능 'SKY머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유세윤의 프로필 과거사진, 아내, 이혼, 아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은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가수 겸 광고회사 대표, 유튜브 크리에이터, 개그맨으로 뛰어난 예능감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외동 아들로 태어나 3살 때 부모님이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았으며 학창 시절 영화감독이 꿈이었습니다. 하지만 개그맨이 되었고 뼈 속까지 개그맨이라 '뼈그맨'으로 불린다고 하네요. 책 '겉,짓,말' 출판도 했으며 히트곡 노래 이태원 배터리, 내 똥꼬는 힘이 좋아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옹달샘 멤버로 다른 멤버는 '장동민, 유상무'가 있으며 UV 멤버 '뮤지'가 있습니다. 가수 '김종국'과는 예능 '미우새'에 출연도 하며 절친입니다.

 

유세윤
유세윤 부인

밑에 과거 젊었을때 사진을 보니 리즈 시절 모습이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예능 출연작 아모르파티, 너의 목소리가 보여, 현재진행형 첫사랑 달랑말랑, 인생술집, 주간 아이돌, 라디오스타, 무릎팍 도사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수상한 그녀, 다이하드, 아톰, 호튼 등이 있습니다.

 

 

유세윤 과거사진

유세윤 과거 얼굴 사진

유세윤 졸업사진

 

본명 유세윤, 1980년 9월 1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노원구이며 키 170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상수초등학교, 백신중학교, 백신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극작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운자, 아내 황경희, 자녀 아들 유민하가 있습니다. 유세윤 엄마 여운자는 자격증 4개가 있으며 웹디자인, 컴퓨터그래픽운용기능사 등이 있네요. 소속사 코엔스타즈로 데뷔 시기는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이네요. 소속 그룹 유브이, 옹달샘, 종교 무종교입니다.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유세윤 아내

유세윤 인스타 사진

유세윤 아들

여자친구 황경희와 2009년 5월 17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클럽에서 만나 7년 연애 후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유세윤 아내 나이차이 4살 차이로 연상이라고 하네요. 아내 직업 유치원 선생님이었다고 합니다. 아내 앞에서 보헤미안 랩소디 '프레디 머큐리' 패러디 모습도 보여주며 화목한 결혼 생활을 보여줍니다. 연관검색어에 '유세윤 이혼'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음주운전 자수 사건'이 있는데요. 음주운전을 자수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드라마, 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코미디언 겸 유튜버 유세윤의 과사, 부인,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