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2018년 12월 25일 오늘의 이슈 -


연애대상1


2018 SBS 연예대상


SBS 연예대상이 다가왔습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누가 대상을 수상하게 될지 알아봤습니다. SBS 연예대상은 후보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예상 후보를 알아봤습니다. 시청 시간은 12월 28일 금요일 오후 8시 55분입니다. MC는 박수홍, 한고은, 김종국입니다. 작년 연예 대상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시는 김건모 어머니, 박수홍 어머니, 토니 어머니 등이 수상하였습니다. 지금부터 2018년에 활약한 연예인을 알아볼까요? 


연애대상2


연애대상3


이승기  이승기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양세형, 이상윤, 육성재와 케미가 좋습니다. 이 주에 한 번씩 새로운 사부가 나와서 몰랐던 스타의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연애대상4


백종원  예능 프로그램 '골목식당'에서 멋진 카리스마와 다정한 모습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골목식당'이 수요일 저녁으로 시간대를 변경하면서 시청률로 점점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홍탁집'이 화제였는데요. 대단한 파급력이 있는 백종원이 대상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연애대상5


신동엽  예능 프로그램 '미우새'에서 대단한 진행 능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20%의 높은 시청률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홍진영 어머니가 출연하셔서 화제가 많습니다.




연애대상7


2018 MBC 방송 연예대상


MBC 연예대상 시청 날짜는 12월 29일 토요일 오후 8시 50분입니다. MC는 전현무, 혜리, 승리라고 합니다. 대상 후보가 공개되었는데요. 치열한 대상 후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2017년 대상 수상자는 전현무입니다. 지금부터 2018년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준 대상 후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애대상8


전현무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훌륭한 진행 실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리고 이번에 '프레디 무큐리'로 큰 웃음을 줬습니다. 이번에도 대상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연애대상8


이영자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먹방 요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 휴게소 맛집,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가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다정한 언니 모습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연애대상9


김구라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재치있는 진행 실력을 보여주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윤종신, 차태현, 김국진과 함께 오랫동안 '라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연애대상10


박나래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기가막힌 애드립과 웃음이 나는 변장 코스프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혼자 산다'에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입니다.



이번 대상은 누가 받을 지 한번 추리해 보면서 즐거운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