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스티나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근황

방송인 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근황 TV -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한다고 하는군요. 과거 KBS2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었던 크리스티나죠. 이번 글에서는 크리스타 콘팔로니에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국적 리즈 과거얼굴 고향 결혼 남편 직업 자녀 근황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리 프로필
  2. 크리스티나 리즈 과거얼굴
  3. 크리스티나 결혼 남편 자녀 근황

1. 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리 프로필

국적 - 이탈리아

나이 - 1981년 3월 12일 (42살)

고향 - 롬바르디아 주 밀라노

학력 - 사크로 쿠오레 가톨릭대학교 정치학, 사크로 쿠오레 가톨릭대학교 국제법 석사

직업 - 방송인, 교수

신체 - 키 167cm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남편 김현준

악력 - 가톨릭대학교 법학부 겸임교수

종교 - 가톨릭

MBTI - ESFJ

데뷔 - 미녀들의 수다

 

2. 크리스티나 리즈 과거얼굴

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리는 이탈리아 출신이자 대한민국에서 방송인으로 활동하는 교수 겸 방송인입니다. 과거 국제기구 경력을 쌓기 위해 주한이탈리아대사관에 인턴십을 신청해서 2007년 한국에 왔어요. 귀엽고 깜찍한 행동과 특이한 목소리와 톤으로 '미녀들의 수다'에서 단숨에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참 인기가 많을 때 성대모사를 하도 많이 해서, 사람들이 '미녀들의 수다'는 몰라도 크리스티나의 목소리는 알 정도였으며 직접 개그콘서트에 출연하기까지 하였어요.

 

크리스티나는 이탈리아에 있을 때 공부를 매우 잘했다고 합니다. 밀라노 가톨릭대학원에서 국제법을 전공했다고 하며 지금도 한국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에서 법을 영어로 가르치고 있다고 하네요. 과거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할 당시 20대였는데 뛰어난 외모와는 별개로 다른 출연자들에 비해 노안 외모를 보여주었죠. 크리스티나 역시 한국에 와서 노안인 것을 많이 느꼈다고 이야기하였는데 외모와는 다르게 행동은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3. 크리스티나 결혼 남편 김현준

그런 크리스티나는 2007년 1월, 성악가인 김현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김현준은 크리스티나보다 3살 연상으로 대학교 성악과 교수로 재직중이라고 하네요. 남편 김현준은 이탈리아에 성악 유학생이었고 이탈리아어를 배우기 위해 학원을 갔다가 그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크리스티나를 만나 본격적으로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크리스티나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벨기에에 있는 유럽연합에서 일을 시작했는데 그 순간 남편을 만나게 되었고 일과 사랑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서 일을 그만두고 사랑을 잡았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크리스티나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2006년 말 한국으로 향했고 2007년 남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둘 사이에 자녀는 없는 상태에요. 문화적 차이가 있는 국제부부이지만 서로 이해하며 이혼 위기 없이 지냈고 '도전 천곡'이라는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였습니다. 남편의 직업이 성악가인데 반해 크리스티나의 노래 실력은 매우 심한 음치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크리스티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국적 고향 학력 남편 결혼 자녀 근황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리스티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크리스티나 남편얼굴 보러가기

 

 

아키바 리에 프로필 나이 성형 남편

아키바 리에 프로필 나이 성형 남편 방송인 아키바 리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한국에 반하다 국제부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남편과 함께 나와 집 공개, 일상 공개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