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민 프로필 데뷔전 과거 MBTI 키

윤민이 소속된 '터치드'는 오늘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한다는 최근 소식입니다. 터치드는 최근 최고의 인기 밴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글에서는 터치드 윤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데뷔전 과거얼굴 가족 노래 MBTI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터치드 윤민 프로필 정보
  2. 윤민 데뷔전 과거얼굴
  3. 윤민 터치드 결성, 노래

1. 터치드 윤민 프로필

윤민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은 조윤민이며 1996년 9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68cm,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가족 관계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학력 사항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21년 1월 21일 데뷔하였고 MBTI는 'INFJ'이며 소속사는 'MPMG'입니다.

 

2. 윤민 과거 데뷔전 이야기

윤민은 밴드 터치드에서 보컬과 기타를 맡고 있습니다. 윤민은 과거 태권도 선수를 꿈꿨다고 하는데 안타깝게도 부상으로 꿈을 접고 저명한 오디오 전문가인 부모님의 영향을 받아 보컬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원래 포크를 했다고 하는데 고등학생 때 대학 입시를 준비하면서 선생님의 추천으로 락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고등학교 시절에는 뮤직 앤 뉴 소속 연습생이었다고 합니다.

 

3. 윤민 터치드 결성 스토리

윤민은 터치드 결성 이전에 '몰라밴드'에서 보컬로 활동했었다고 하며 밴드 'Ruvid'에서도 보컬로 활동했다고 하네요. 2012년에는 SBS K-pop 스타에 출연하였습니다. 윤민은 친한 사이였던 승빈, 도현이 보컬인 윤민에게 먼저 팀을 하자고 제안하면서 밴드가 결성되었다고 하는군요. 당시 "우리랑 같이 하면 성공하게 해 줄게.."라고 말했고 윤민은 당시 두 사람의 확신에 찬 비전과 제안에 신뢰를 얻어 함께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민이 합류한 이후 디온과 존비킴이 합류하며 지금의 터치드가 되었다고 하는데 팀 이름인 '터치드'는 윤민의 메모장에 적혀있던 단어라고 합니다. 감동을 주는 밴드가 되자는 의미와 함께 적혀있었던 '터치드'이며, 그 단어를 본 멤버들이 한눈에 마음을 빼앗겨 밴드명을 '터치드'로 지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2020년 제31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Blue'라는 곡으로 우승하며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윤민의 터치드는 첫 데뷔 싱글로 '새벽별'을 발표하였으며, 데뷔 초 홍대씬의 공연을 중심으로 시작해 대중들과 소통하며 꾸준히 뮤지션의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강한 에너지의 록 사운드와, 때로는 감성적이고 섬세한 음악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보컬인 윤민의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목소리와 넘치는 밴드의 에너지로 듣는 이들로 하여금 새로운 충격을 선사하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밴드의 탄생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터치드의 윤민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mbti 노래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윤민 K팝스타영상 보러가기

 

 

이무진 프로필 고향 집안 학력

이무진 프로필 고향 집안 학력 싱어게인 이무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참가자 '63호 나는 노란 신호등 같은 가수다'이며 뛰어난 노래 실력으

dkqenfwkqk.tistory.com

 

가수 이승윤 프로필 집안

30호 가수 이승윤 프로필 집안? 가수 이승윤는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에서 가수 30호로 참가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멋진 무대 매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이번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