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주 프로필 부인 진수정 자녀 근황

아나운서 김성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한 '뭉쳐야 뜬다'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축구 중계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여주는 김성주에요. 오늘은 김성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부인(아내) 진수정 결혼 가족 자녀 아들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성주 프로필 정보

김성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2년 10월 10일생, 올해 나이는 52세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원군 옥산면 출생이고 키 176cm, 몸무게 72kg, 혈액형 AB형이에요. 가족 사항 어머니, 누나 그리고 부인(아내) 진수정과 자녀 아들 김민국, 김민율, 딸 김민주가 있으며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 석사 수료입니다. 1997년 한국 스포츠 TV 아나운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뭉친프로젝트'라고 합니다.

 

◆김성주 과거 리즈시절

김성주는 MBC 아나운서 출신으로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성주는 오랜 스포츠 중계 경력에 이어 '슈퍼스타 K', '한식대첩', '냉장고를 부탁해', '복면가왕', '미스터트롯'등 생방송 프로그램이든 짜여진 프로그램이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진행 솜씨를 보여주었습니다. 방송 사고에 가까운 상황에도 침착하게 방송을 진행하는 등 놀라운 실력을 가지고 있죠. 최근에는 시청률 35%를 기록했던 '미스터트롯'에서 신들린 진행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김성주는 과거 월드컵에서도 뛰어난 중계 능력을 보여주다 2007년 프리랜서를 선언하고 약 8개월가량 방송을 쉬기도 하였습니다. 그런 김성주의 부인(아내) 진수정은 김성주보다 1살 연하이며 김성주 못지 않은 스펙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김성주 부인 진수정은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이며 동아일보 경영전략실 미디어 전략팀에 재직하는 등 언론계의 엘리트 출신이라고 합니다.

 

◆김성주 부인(아내) 진수정

김성주와 부인 진수정은 대학교 선후배 사이이며 캠퍼스 커플이었다고 합니다. 아내 진수정이 대학 신입생이었고 김성주는 복학생이었다고 하는데 당시 아내 진수정이 먼저 첫눈에 반해서 김성주에게 사귀자고 대쉬하였다고 하네요. 1993년 9월 27일 진수정이 김성주를 불러 사귀자고 이야기하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으며 진수정은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좋은 회사에 취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성주는 그러지 못했고 이후 데이트비용뿐만 아니라 용돈까지 진수정이 줬다고 하는군요.

 

 

김성주 자녀방송영상 보러가기

 

 

김성주 아내방송영상 보러가기

김성주는 아나운서 시험에 계속 떨어지다 케이블 TV에 어절수 없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현실에 안주하고 회사를 계속 다닐 수 있었지만 진수정이 김성주를 계속해서 격려하였다고 하며 결국 힘을 얻은 김성주는 회사일을 하면서도 계속해서 아나운서 시험에 도전했고 1999년 MBC 공채 시험에 합격하였다고 하네요. 김성주와 아내 진수정이 사귄지 6년, 진수정이 김성주를 뒷바라지 한지 2년이 지난 때였다고 하는데 아나운서가 된 이후 대우가 많이 달라져 아내에게 '잠시 시간을 갖자'라고 말했습니다.

 

김성주는 아나운서 합격 이후 주변에서 좋은 조건의 소개가 많이 들어왔다고 하는데 아내 진수정보다 다 별로였다고 하네요. 그때 진수정은 김성주를 포기하지 않고 "결혼하자는 말 안할테니 1년만 더 사귀어보자"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김성주 역시 진수정을 놓지 못했고 진수정이 MBC 아나운서실에 풍선을 날리고 영상 메시지를 보내며 '김성주는 임자 있는 남자'라는 사실에 쐐기를 박았다고 하네요. 이후 김성주가 프러포즈를 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은 결혼 이후 자녀 2남 1녀, 아들 김민국, 김민율, 막내 김민주를 낳았고 MBC '아빠 어디 가'에 출연하며 자녀들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가족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용만 프로필 와이프 이남정 아들

김용만 프로필 와이프 이남정 아들 김용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현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새롭게 시작한 TV조선 '여행의 맛'에서 또 한번 여행 예능에 출연

dkqenfwkqk.tistory.com

 

안정환 리즈 딸 부인 이혜원 성형전

방송인 안정환이 오늘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 '궁민남편'에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일탈 준비를 한다고 하는데요. 너무 궁금하네요. 출연진은 배우 차인표,

dkqenfwkqk.tistory.com

 

정형돈 부인 딸

개그맨 정형돈이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형돈이와 대준이'의 데프콘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요즘 호구들의 감빵생활, 아이돌룸, 나이거참, 옥탑방의 문제아들, 1박 2일 등 활발히 활동하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