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안정환 리즈 딸 부인 이혜원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8. 10. 28. 17:36



방송인 안정환이 오늘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 '궁민남편'에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일탈 준비를 한다고 하는데요. 너무 궁금하네요. 출연진은 배우 차인표, 권오중, 조태관, 개그맨 김용만, 안정환 이렇게 5명이며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정환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리즈시절, 재산, 엄마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안정환은 1976년 1월 17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2살이며 고향 지역은 경기도 파주시입니다. 키 178cm, 몸무게 86kg이며 혈액형 AB형이에요. 가족 사항은 아내 이혜원, 딸 안리원, 아들 안리환이며 직업은 전 축구선수, 축구 MBC 해설 위원, 방송인입니다. 학력 사항은 대림초등학교, 남서울중학교, 서울공업고등학교, 아주대학교 경영학과이며 데뷔 시기는 1998년 대우 로얄즈 입단이에요. 소속사 리혜원 라이프스타일컴퍼니, MBC입니다.


안정환1


과거 얼굴을 보니 정말 대단한 비주얼입니다. 배우 뺨치는 마스크로 원조 테리우스라고 불렸습니다. 길고 큰 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조각같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압도적인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대단한 얼굴만큼 대단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의 판타지스타로 축구선수 당시 정확한 패스, 정확한 슈팅으로 뛰어난 활약을 했습니다. 2002년 한일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인공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안정환2

'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안정환의 파란만장한 가족사를 공개했습니다. 과거 안정환의 어머니는 사기와 절도 등 6건의 혐의를 받았습니다. 절도는 무죄였지만 빚 때문에 사기 혐의는 유죄 판결을 받았어요. 빚이 6억 원 이상이었으며 빚을 갚지 않으면 어머니가 수감된다고 하여 어머니는 아들이 대신 갚아줬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안정환은 빚을 갚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2002년 월드컵 후 안정환의 꼬여버린 계약관계로 위약금 35억 원이 필요했던 상황이라고 하네요. 그 뒤 어머니의 빚 4억 3천 만원을 대신 갚았다고 합니다. 많이 힘들었을 것 같네요.




안정환3


안정환은 아내 이혜원과 2001년 결혼을 했으며 아들 안리환 딸 안리원이 있습니다. 이혜원은 1979년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9살이며 키는 171cm, 몸무게 47kg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엄마가 뭐길래'에서 성형사실을 고백했습니다. 게스트 정아름은 "언니가 옛날엔 인상이 강했는데 지금은 아니라"라고 했는데 이혜원은 "아줌마 돼서 그렇다. 그 이후론 안 고쳤다"했습니다. 과거사진을 보니 과거나 현재나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딸과 함께 찍은 셀카를 올렸습니다. 딸 안리원은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이뿌게 자랐습니다. 아들 리환이도 방송에서 출연해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행복한 가족이 되길 응원합니다. 그럼 오늘은 안정환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소속사, 키, 인스타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