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이시 프로필 본명 가족 노래 키

케이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의 '발라드림' 팀에 새 멤버로 합류하였습니다. 케이시는 뛰어난 음색을 가진 뛰어난 가수죠. 오늘은 가수 케이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고향 학력 노래 과거얼굴 인스타 근황 가족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시 프로필 정보

가수 케이시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소연이며 1995년 10월 6일생,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고향은 충북 청주시 출생이고 키 171cm,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충북여자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 사항 부모님과 오빠가 있습니다. 2015년 8월 25일 싱글 앨범 '침대 위에서'로 데뷔하였고 MBTI는 'INFJ'이며 소속사는 '넥스타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케이시는 2015년 '침대 위에서'라는 곡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보컬과 랩을 다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여러 가수의 곡을 커버하는 영상을 올리고 있는데 음색이 감성적이고 라이브 실력도 훌륭해요. 케이시는 어려서부터 가수가 꿈이었는데, 본격적으로 가수를 준비한 건 19살 때라고 하며 키가 큰 이유는 유전이라고 밝히며 어머니의 키가 170cm라고 합니다. 아버지가 서점을 운영하셔서 자연스럽게 독서에 관심을 가졌고 취미가 독서라고 하네요.

 

케이시는 소속사에서 아이돌 걸그룹을 준비하던 중 노래하는 목소리가 좋아 솔로가수로 방향을 돌리게 되었다고 하며 소속사가 작곡가 회사인 만큼 수많은 곡의 가이드에 참여했다고 하는데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의 'Always', '운빨로맨스' OST '내게 말해줘', '도깨비 OST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소유의 'I Miss You' 등 여러 곡에 작업을 했는데 주로 같은 회사 소속인 조영수 작곡가가 케이시의 노래를 담당한다고 하네요.

 

케이시는 '언프리티 랩스타 3'에 출연하였는데 랩을 배워보고 싶은 마음에 출연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촬영 내내 최하위로 내내 거론되는 굴욕을 받았고, 조금씩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자이언트 핑크와 GRACE에게 2 연속으로 패배하여 하차를 하게 되었어요. 케이시는 자신의 성격으로 굉장히 긍정적이며 소소한 것에도 행복을 느끼는 사람이라고 하는데 '언프리티 랩스타 3'을 녹화할 당시에는 매우 긴장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라고 하는데 처음 보는 사람과 3번 정도 만나면 낯가리는 게 많이 나아진다고 하네요. 케이시는 본명이 아닌 가명을 사용하고 있는데 '케이시'라는 예명은 본명인 '김소연'의 이니셜 KSY에다가 A와 S를 적절히 붙여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케이시는 여러 음반을 발매했고 2019년 발표한 '그때가 좋았어'는 케이시의 음원 중 가장 성공했는데 2019년 연간 차트 3위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케이시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케이시 킬링보이스 보러가기

WGS 워너비 4 FIRE의 데뷔곡이 될 뻔한 '사랑이야'를 조영수 작곡가와 한길과 함께 작사하고 가이드 보컬을 케이시가 맡았는데 최종 데뷔곡은 '보고 싶었어'로 바뀌는 일이 있었죠. 하지만 '보고 싶었어'에 밀린 것을 안타깝게 여긴 시청자들의 요청으로 곡을 폐기하지 않고 그대로 케이시가 받아서 2022년 7월 22일 음원이 발표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케이시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다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몸매 mbti

다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몸매 mbti 우주소녀 다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

dkqenfwkqk.tistory.com

 

공민지 프로필 근황 과거얼굴 남자친구

공민지 프로필 근황 과거얼굴 결혼 가수 공민지는 예능 프로그램 '금쪽상담소'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공포증이 생겨 상담소를 찾았다고 하는데 산다락박과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