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성국 프로필 리즈 집안 와이프 직업 인스타

배우 최성국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하고 있어요. 최근 24살의 연하 와이프와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화제가 되었던 최성국이죠. 그래서 오늘은 최성국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집안 고향 학력 와이프 안혜진 직업 인스타 자녀 아들 작품활동 MBTI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최성국 프로필
  2. 최성국 리즈 과거얼굴
  3. 최성국 가족 집안 부모님
  4. 최성국 결혼 와이프 자녀

1. 최성국 프로필 정보

본명 - 최성국

나이 - 1970년 12월 2일 (53살)

고향 -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

신체 - 키 178cm, 몸무게 73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와이프(부인) 안혜진, 아들

학력 -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졸업

군대 - 공군 병장 만기 전역

데뷔 - 1995년 SBS 5기 공채 탤런트

소속사 - 매니지먼트 율

 

2. 최성국 과거얼굴 리즈시절

최성국은 1995년 SBS 공채 탤런트 5기로 데뷔하였고 이후 드라마 '부자유친', '8월의 신부', '허니허니', '대박가족' 등과 영화 '색즉시공', '낭만자객', '구세주', '색즉시공 2', '레슬링' 등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최성국은 과거 SBS 시트콤 '대박가족' 등에서 '짠돌이' 코믹 캐릭터로 인기를 모았고 SBS 예능 프로그램 '좋은 친구들'의 '흑과 백' 코너, SBS 시트콤 '압구정 종갓집'에서도 활약하였죠. '색즉시공', '낭만자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2002년 연기대상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3. 최성국 집안 가족 부모님

최성국은 한때 코미디 작품의 명품 조연으로 각광받던 시절이 있었을 정도로 화려한 리즈시절을 보냈지만 코믹한 이미지로만 굳혀지며 전성기가 오래가지 못하고 방송에서 한순간에 사라지기도 하였죠. 하지만 최성국의 집안은 서울 종로구 청진동의 유명한 해장국집을 운영했다고 하며 상당한 알부자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최성국 집안에 유명한 해장국집 '청진옥'이 최성국의 큰 집이라고 하며 부모님과 친가 모두 해장국 사업을 했다고 하네요.

 

최성국의 집안에서는 2008년 서울 혜화동 대학로에 있는 시가 60억, 당시 월 수입이 800만 원이 넘는 6층짜리 건물을 샀었다고 하는데 부모님께서 노후를 위해 모으셨던 돈으로 구입을 하였다고 합니다. 최성국은 이후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공연 제작 기획 회사인 '에스국엔터테인먼트'를 운영했는데 2009년 12월 '이효리 콘서트'와 '빅 4 콘서트'등의 제작에도 참여했다고 하는군요.

 

최성국은 2016년부터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고정 출연하였고 2019년에는 '불타는 청춘' 출연 4년 만에 SBS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최성국은 한국 활동이 없었을 때 중국으로 건너가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하며 배우 오현경과는 초등학교 동창이며 6학년 때 전학을 갔다고 하는데 공교롭게 오현경도 불타는 청춘에 합류하면서 함께 출연하기도 하였어요.

 

 

최성국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최성국 와이프영상 보러가기

4. 최성국 결혼 와이프 자녀

그런 최성국은 원래 결혼하지 않은 노총각이었는데 2022년 11월 5일, 24살 연하의 와이프(부인)를 만나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성국은 2021년 5월 촬영을 마치고 부산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떠났고, 해운대 야외 커피숍에 앉아있던 중 눈에 들어왔다고 하네요. 이어 최성국의 옆자리에 앉았고 다리를 긁길래 "가려울 것 같은데 이거 발라보라"라고 말하며 모기약이 두 사람을 이어줬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1년간 사귀다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참고로 최성국의 와이프 직업은 일반 회사원이라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네요. 아직 자녀에 대한 소식은 없는 상태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현진영 프로필 아내 오서운 자녀

가수 현진영 프로필 아내 오서운 자녀 가수 현진영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나와 서울역에서 노숙한 사연, 왕따당한 사연 등을

dkqenfwkqk.tistory.com

 

김완선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결혼 생각

김완선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결혼 생각 가수 김완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완선은 최근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