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민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키

장민호는 TV조선 '미스터 트롯' 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우승 후보로 손꼽히고 있죠. 비록 임영웅이 레전드 미션 1위에 올랐지만 장민호 역시 이번 방송의 수혜자로 남을 것 같네요. 오늘은 트로트 가수 장민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수 장민호의 프로필 과거와 고향 나이 노래 결혼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민호 프로필 정보는?

장민호는 1977년 9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살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며 장민호 키 180cm 몸무게 70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으로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 졸업이며 1997년 유비스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하였고 소속사는 윙즈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장민호의 과거

장민호는 과거에 아이돌 그룹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1997년 부터 1999년 까지 그룹 '유비스' 멤버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유비스 1집 앨범 'You Will Be With Us' 로 데뷔 하였지만 성공하지 못했고 2년만에 해체를 하게 되었네요. 함께 활동했던 태사자나 NRG 는 대박이 났지만 장민호는 아이돌 보다는 한복이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아이돌을 그만 두고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장민호는 이후 그룹 '바람' 의 멤버로 2004~2005년 활동을 이어갔으며 2011년이 되어 '사랑해 누나' 로 트로트 가수의 삶을 시작 하게 됩니다. 이후 2013년 방송된 KBS 2TV '내 생에 마지막 오디션' 에 출연해 우승을 하기도 하였죠. 장민호는 유비스 활동을 할 때에도 각종 광고와 드라마 출연을 하며 유명세를 탔지만 그때 IMF 가 터지며 부득이 하게 활동을 접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수영 강사과 항동사 스튜어디스 준비를 하다 늦게 군대를 다녀온 뒤 결국 트로트 가수로 돌아왔고 2013년 1집 '남자는 말합니다' 와 2017년 '드라마' '7번 국도' 를 발표하며 엄마들의 대통령, 트로트계의 BTS 소리를 들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TV조선 '미스터 트롯' 에 출연을 하며 심사위원들을 당황하게 만들었죠.

 

장민호는 '미스터트롯' 에 참가해 트로트계의 BTS 라는 말로 자신을 소개하였고 가수를 한지 22년이 되었다고 하자 심사위원에 있어야 하는거 아니냐는 이야기를 듣기도 하였습니다. 방송에 나오기 전에도 상당한 인기로 아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현역 트로트 가수로 군산에 가면 강다니엘로 불린다고 까지 하는군요. 어머니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로 팬들로 부터 받은 선물도 어마어마하다고 하네요.

 

장민호는 배우 뺨칠만큼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죠. 하지만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하는군요. 연관검색어에 있는 장민호 부인 아내 결혼 같은 이야기는 전혀 없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과연 이번 '미스터 트롯' 에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앞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장민호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