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나미 프로필 과거 신랑 박민 자녀 키

코미디언 오나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나미는 최근 축구선수 출신 남편 박민과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코미디언 오나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고향 학력 결혼식 신랑 남편 박민 직업 자녀 임신 인스타 mbti 작품활동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미디언 오나미 프로필
  2. 오나미 리즈 과거얼굴
  3. 오나미 결혼식 남편 박민 자녀

1. 코미디언 오나미 프로필

본명 - 오나미

나이 - 1984년 5월 28일 (39세)

고향 - 충청남도 공주시

신체 - 키 160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2명, 남편 박민

학력 - 동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데뷔 -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

소속사 -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2. 오나미 리즈 과거얼굴

오나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전신성형협찬 제의가 왔고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소유자로 뒤태가 섹시한 개그우먼이라고 합니다. 대단한 자기 관리로 항상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알고보니 초등학교 5학년 시절부터 고등학교 입학 시절까지 단거리 육상선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중학교 2학년 시절에는 충남 대회에서 100m 13.79초로 3위를 입상했고 중학교 3학년 시절에는 축구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하지만 다리 부상도 있고 너무 힘들어서 운동을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오나미 직업 코미디언으로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개콘 코너 솔로천국 커플지옥, 많이 컸네 황회장, 대포동 예술극단, 독한것들, 만수르, 둥이 딩이, 뷰티스쿨, 슈퍼스타 KBS, 시청률의 제왕, 나미와 봉봉, 불편한 진실, 복숭아 학당 추나미 등이 있다고 합니다. 뛰어난 예능감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2009년 대한민국 문화 연예대상 개그맨 부문 신인상, 2009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오나미는 과거 개그맨 공채 전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무한도전 추석 특집에서 개그맨 박명수 닮은꼴 얼굴로 출연했다고 하네요. 개그맨 '허경환'과는 예능 프로그램 '최고의 사랑'에 가상 부부로 좋은 케미를 보여줬는데 허경환을 진짜 좋아했었다고 합니다. 오나미는 자신의 이상형 스타일로 외모, 키는 안 보며 대화가 잘 통하는 유괘한 사람이 좋다고 밝히기도 하였으며 '모태솔로'라는 이미지가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실제로는 대학교 시절에 2~3명과 교제를 했다고 하네요.

 

3. 오나미 결혼 남편 박민

그런 오나미는 2022년 9월 4일 지금의 남편 박민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오나미 남편 박민은 과거 축구선수 출신이라고 하며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오나미보다 2살 연하라고 하네요. 현재 박민의 직업은 축구 코치를 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무려 13년만에 솔로를 탈출했다고 전해지며 아직까지 둘 사이에 임신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나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skal7996/

오나미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FXRJftc5KtABM0fKymqNMA

 

 

박민 프로필 결혼 집안 인스타

축구선수 박민 프로필 결혼 집안 인스타 축구선수 박민의 근황 소식으로는 개그우먼 '오나미'와 열애설 기사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개그우먼 오나미는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