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차승원 프로필 리즈 부인 아들 딸

1오늘의 정보1 2022. 11. 24. 21:37

차승원 프로필 리즈 부인 아들 딸

모델 겸 배우 차승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차승원은 MMA 시상자에도 이름을 올렸다고 하며 영화 '폭군'에도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오늘은 차승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부인 아내 이수진 아들 딸 가족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차승원 프로필 정보

배우 차승원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0년 6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3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출생이고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이수진과 아들 차노아, 딸 차예니가 있어요. 키 188cm, 몸무게 80kg, 혈액형 AB형이며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중퇴입니다. 1988년 모델라인 18기로 데뷔하였고 MBTI는 'ISFP'라고 하며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차승원 과거 이야기

차승원은 과거 1980년대 말 패션 모델로 데뷔를 하여 남자 모델계의 레전드로 활약하였으며 1990년대 말부터 TV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하기 시작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배우로 활약을 이어가면서 쇼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했고, 차승원의 외모와 어울리지 않게 재미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모델 출신 남자 배우들 중 가장 성공한 배우로 꼽히기도 하죠.

 

차승원이 모델을 할 당시에는 남자 모델은 완전 정신병자 또는 게이 취급을 받을 정도로 인식이 안 좋은 시절이었다고 합니다. 차승원이 모델계에 입문할 당시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에 재학중이었는데 담임선생님한테 방망이로 맞는 등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거기다 뺨까지 때렸다는 말도 있다고 하는데 시간이 지난 뒤 그 선생님은 차승원 때문에 골치가 아팠다고 하며 지금은 때린 거에 대해 미안한 마음뿐이라고 이야기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차승원 부인(아내) 이수진 결혼

차승원의 아내 이수진은 차승원보다 4살 연상이라고 하죠. 방송에서 언급된 바에 따르면 차승원이 고등학생 때 나이트클럽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이수진은 대학생이며 차승원은 고등학생 이었는데 차승원은 당시 나이를 숨기고 사귀다가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차승원의 아내는 차승원이 유명해지기 전에 하이텔과 나우누리에서 모델 남편과 살아가는 이야기를 '노아엄마' 라는 필명으로 꾸준하게 올리며 인기를 얻은 적도 있습니다.

 

 

차승원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차승원 딸통화모습 보러가기

차승원 아들 딸 가족

차승원과 부인 이수진 사이에는 아들 차노아와 딸 차예니가 있습니다. 차승원의 아들은 방송 출연도 함께 하였고 집을 공개할 때 방송 출연을 잠깐 했던 적이 있어요. 2012년 10월에는 리그오브레전드 프로 게임단인 'LG IM'팀에 영입되어 프로게이머로 데뷔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차승원의 딸은 방송에 노출이 되지 않다가 우연히 다른 방송 중에 제작진이 인터뷰를 하던 중, 차승원의 딸 아니냐는 질문에 대답을 하며 얼굴이 공개된 적이 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선호 프로필 과거얼굴 근황

김선호 과거얼굴 근황 여자친구 배우 김선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홍반장 홍두식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신민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매력적

dkqenfwkqk.tistory.com

 

수지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열애

수지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열애 배우 수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서달미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김해숙, 서이숙 등과 호흡을 맞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