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현경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남친 결혼

배우 엄현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엄현경은 미래의 남편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 하였는데 과연 결혼 소식이 들리게 될지 궁금해 지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엄현경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몸매 남자친구 결혼 고향 학력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엄현경 프로필 정보

배우 엄현경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6년 11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36세 입니다.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며 고향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진잠동 출생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2005년 MBC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로 데뷔하였고 MBTI는 'ISFP'라고 하며 소속사는 '케이원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엄현경 과거얼굴 성형

엄현경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 사실 거의 변함 없는 외모임을 알 수 있습니다. 쌍꺼풀 있는 눈에 오똑한 코가 인상적이네요. 엄현경은 과거 고등학생 재학 시절부터 잡지 모델을 시작 하였고 이후 2005년 MBC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를 통해서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엄현경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지만 2007년이 되어 휴식기를 갖게 되는데 무려 4년이나 쉬게 되었어요. 4년이나 쉰 이유는 집순이 스타일이었는데 다양한 사람들과 자주 만나게 되는 연예계 생활이 어렵게 느끼게 되며 2년 휴식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엄현경 실물 몸매

이후 복귀를 생각하고 오디션을 봤지만 합격을 못하며 2년 더 강제 휴식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엄현경은 친근한 외모로 보이지만 몸매가 아주 좋은 연예인 입니다. 해피투게더에서 주로 앉아 있어서 느껴질 뿐 키가 무려 167cm 로 모델 급 키를 가지고 있으며 체중은 47kg 으로 미스코리아 몸매를 가지고 있죠. 그래서 연관검색어에도 엄현경 몸매라는 말이 있습니다. 몸매가 좋은 엄현경은 다양한 화보와 패션으로 더욱 놀라움을 주기도 하죠. 작은 얼굴 크기까지 실물로 보면 연예인 포스가 장난이 아니라고 합니다.

 

 

엄현경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엄현경 댄스동영상 보러가기

엄현경 몸매 남자친구 결혼

그래서인지 엄현경의 화보 사진들을 보면 보면 몸매가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엄현경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아직까지 열애설이 터진 적이 없죠. 엄현경은 일반인과 사귄 적 밖에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엄현경이 친하게 지내는 전혜진과 이천희의 결혼을 보면서 연예인과의 연애도 괜찮을 듯 하다는 생각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과연 언제쯤 결혼 소식이 전해질지 궁금해지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엄현경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차서원 프로필 과거얼굴 mbti

차서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mbti 배우 차서원은 현재 MBC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차서원은 MBC 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 '윤재민'역을 맡아 인기를 얻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