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지애 프로필 과거얼굴 실물 남친 키

가수 겸 배우 유지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오피스 쿠킹'에서 '한다은'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유지애는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로 현재는 배우의 길을 걷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유지애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사진 어린시절 실물 고향 학력 남친 가족 인스타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유지애 프로필 정보

배우 유지애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 유지애이며 1993년 5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29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도봉구 쌍문동 출생이고 키 163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영상예술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아버지, 어머니와 언니 유미애가 있습니다. 2013년 4월 24일 솔로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ISTP'이며 소속사는 '케이플러스'입니다.

 

유지애는 가수 겸 배우로 걸그룹 러블리즈에서 서브보컬을 맡았습니다. 팀의 둘째이며 특유의 음색으로 러블리즈의 이미지를 잡아주는 음색 깡패를 담당하고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수 많은 앓이들을 양산해 낸, 러블리즈에서 귀여움과 미모 1순위로 꼽히는 멤버입니다. 유지애는 러블리즈 멤버들 중 가장 먼저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멤버인데 데뷔 4년 전인 2010년 4월 방송된 엠넷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에 인피니트의 여동생 역할로 출연했는데, 오디션을 통해 선발이 되었다고 합니다.

 

 

유지애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유지애 페이스캠영상 보러가기

유지애는 팀에서 비주얼을 맡고 있는데 같은 팀의 비주얼 라인인 이미주가 고양이 같은 섹시함과 서지수가 천사같은 수려함, 정예인이 우아하고 차분한 고혹미가 특징이라면 유지애는 강아지 같은 온미녀 느낌과 동안이 특징으로 동글동글한 이목구비에 통통한 볼살이 비주얼 포인트로 꼽히고 있습니다. 특히 눈이 토끼처럼 상당히 크고 눈망울이 똘망똘망한데 유지애는 데뷔 전 '서공예에서 엄청 예쁜 애'라는 말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이 때문에 어떤 스타일링도 다 잘 받는 편이라 난해한 컨셉의 화보 촬영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유지애의 아버지가 고려대학교 건축학과 출신 건축사라고 하며 유지애에게 수학을 직접 가르쳐 주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자신의 롤모델이 아버지라고 적기도 하였는데 부모님이 바빠서 중학교 2학년 때 까지 조부모의 손에 자랐다고 하는군요. 유지애는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 섹시한 춤을 출수록 더 귀여워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유지애 남친'이라는 이야기에 대해서 남자친구 열애설이 나온적이 없어 사실 무근으로 보여지네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유지애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1.02.21 - [오늘의 이슈] - 여자아이들 수진 프로필 근황 과거얼굴

 

여자아이들 수진 프로필 근황 과거얼굴

여자아이들 수진 프로필 근황 과거얼굴 아이돌 걸그룹 여자아이들 수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학폭 의혹 논란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는 사실 관계를 파악 중이라

dkqenfwkqk.tistory.com

2019.08.01 - [오늘의 정보] - 이미주 과거 성형전

 

이미주 과거 성형전

러블리즈 미주가 MBC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미주는 박나래의 친구로 출연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동안 상당한 예능감을 보였던 미주의 예능 출연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