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현빈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2. 9. 13. 21:09

현빈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현빈의 최근 소식으로는 출연한 영화 '공조2'가 개봉하며 예능 프로그램에도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현빈은 최근 배우 손예진과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화제를 일으키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현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부인 손예진 결혼 자녀 임신 인스타 실물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빈 프로필 정보

배우 현빈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 김태평이고 1982년 9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출생이며 키 185cm, 몸무게 7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 석사 라고 하고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 형과 부인(아내) 손예진 자녀 가 있습니다. 2003년 KBS 드라마 '보디가드'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VAST 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현빈은 대한민국 대표적인 미남 배우로 2003년 KBS 드라마 '보디가드'에서 이세은의 스토커 역할로 데뷔하였습니다. 배우 데뷔 전 가수 '버즈'의 보컬에 지원을 한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시트콤 '논스톱4'에서 전진의 하차 이후 주인공이 되며 스타덤에 올렸고 이어 MBC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강국'역을 맡으며 후속작도 터트리며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2005년에는 '내 이름은 김삼순'에 출연해 '삼식이' 캐릭터를 얻었고 50.2%의 최고 시청률로 한류스타에 이름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손예진 인스타 보러가기

 

 

현빈 리즈시절 보러가기

현빈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은 안 한 것 같은데 성형외과에서도 현빈 얼굴이 인기있는 롤모델이라고 하네요. 큰 키에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비율이 좋으며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복근과 근육이 대단하네요. 인스타그램을 찾아보려 했지만 안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 내 이름은 김삼순 등 출연으로 최고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빈 입덕영상 보러가기

 

 

현빈 손예진 영상 보러가기

현빈은 2011년 해병대로 군대를 다녀왔으며 2009년에 배우 송혜교와 열애설이 났고 2011년에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후 2016년 배우 강소라와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공개 연애 후 1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죠. 드라마와 영화에서 한지민, 하지원, 손예진 등등 여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았는데 현빈은 이상형에 대해 "전에는 이상형을 공개했었는데 전혀 도움이 안 되더라. 이상형도 없어지는 시기다"라고 이야기 하였는데 결국 배우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네요.

 

현빈 결혼 손예진

사실 현빈은 손예진과의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는데 세 번이나 부인했다가 2021년 1월 1일 손예진과의 4번째 열애설이 터지자 전과는 달리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열애설을 인정하였습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춘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으며 2022년 3월 31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어요. 손예진 역시 1982년생으로 둘은 동갑 이며 결혼 이후 임신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2.01.13 - [오늘의 정보] - 손예진 프로필 나이 리즈 임신 남편

 

손예진 프로필 나이 리즈 임신 남편

손예진 프로필 나이 리즈 임신 남편 배우 손예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서른아홉'에서 차미조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피부과 원장 역을 맡아 배우 전미도, 김지현, 연우진, 이무생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