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보형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실물

스피카 출신 김보형의 최근 소식은 이번 주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보형은 아이돌 출신이지만 엄청난 보컬 실력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스피카 김보형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고향 실물 노래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보형 프로필 정보

김보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9년 3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67cm, 몸무게 51kg, 혈액형 B형이에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졸업이며 소속그룹은 스피카 입니다. 2012년 디지털 싱글 '독하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라라인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김보형은 걸그룹 스피카의 멤버로 원래 YG엔터테인먼트에서 2NE1 멤버로 거론되기도 했던 연습생 출신 이라고 합니다. 가요제 우승 이후로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캐스팅 제의가 있었고, JYP엔터테인먼트에 잠시 있다가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 2년 반 정도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는군요. 현재의 소속사는 양현석의 소개로 들어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보형은 스피카의 막내로 리더인 김보아와 함께 메인 보컬을 맡고 있는 스피카 보컬의 양대산맥입니다.

 

김보형은 현역 가수 뿐만 아니라 역대 걸그룹 보컬 중에서도 최고의 가창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아이돌 보컬 중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진하고 파워풀한 느낌이 있는 허스키한 음색이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어요. 거기다 풍부한 성량과 넓은 음역대, 다양한 호흡법과 두성, 보컬 테크닉과 본인만의 그루브를 기반으로 한 정통 R&B 소울에 가까운 보컬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특히 리듬감과 그루브감은 아이돌 수준을 넘어섰다고 하는군요.

 

 

김보형 인스타 보러가기

 

 

김보형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김보형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 기간이 길었고 본인 역시 모든 것을 배웠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YG엔터의 색과 느낌이 많이 묻어나고 있습니다. 본인은 춤을 못 춘다고 이야기 했지만 그룹 내에서 춤을 제일 잘 추고 춤선과 느낌도 가장 좋은 멤버죠. 거기다 실물이 훨씬 예쁘다고 하는데 화장을 하지 않았을 쌩얼일 때 더욱 아름다운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기다 군살없는 날씬한 몸매까지 자랑하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김보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양지원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걸그룹 스피카, 유니티 출신인 양지원은 2018년 7월 17일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열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양지원은 "2년 만에 누군가를 만나는 중"이라고 하며 연애 사실을 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