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조혜정 프로필 가족 근황 키

1오늘의 정보1 2022. 4. 11. 02:37

조혜정 프로필 근황 가족 키

배우 조혜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이영옥 친구 해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한지민, 김우빈, 이병헌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활동 중단을 하다가 5년 만에 방송 복귀를 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혜정의 프로필 근황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조혜정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조혜정, 국적 한국, 1992년 12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59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조재현, 어머니 김지숙, 오빠 조수훈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미국극예술아카데미이며 종교 불교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4년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4'라고 합니다. 그밖에 소속사,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조혜정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유명 배우 조재현 딸이라고 합니다. 2015년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서 아빠 조재현과 함께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2016년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역도부 정난희 역을 맡아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줬고 2017년 드라마 '고백부부'에서는 천설 역을 맡으면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달빛 남녀,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상상 고양이, 처음이라서, 영화 숲 속의 부부, 오장군의 발톱, 뜨거운 소녀 등이 있다고 합니다.

 

조혜정의 아버지 '조재현'은 배우이며 친오빠 '조수훈'은 전 스케이트 선수라고 합니다. 오빠 조수훈의 프로필 정보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조수훈, 1989년 2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학력 사항은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 단국대학교 학사, 경기 고등학교라고 하네요. 소속 브알라 사내이사, 스타크코퍼레이션 대표이사, 어쎈틱라이프 대표이사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제31회 전국남녀 쇼트트랙 스케이팅대회 남자 일반부 500m 금메달, 제94회 전국 동계체육대회 쇼트트랙 남자 일반부 3000m 릴레이 금메달 등이 있다고 하네요.

 

 

조혜정 인스타 바로가기

 

 

조혜정 친오빠 인스타 바로가기

조혜정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통통한 볼살 때문에 더 어려보인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은 볼살이 콤플렉스로 꾸준히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외모는 중요하지 않고 뿌리가 깊고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조혜정이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말하는 것도 눈을 마주치는 것조차 힘들었지만 연기를 통해 자유로운 감정 표현으로 앞으로 살아가는데 좀 더 행복할 수 있겠다고 느꼈다고 합니다. 연기 공부를 위해 어린 나이에 미국 유학을 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금수저 논란'에 대해 언급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조혜정이 말하기를 나 자신과 약속을 했는데 힘들어하는 것은 끝나고 하자고 다짐했고 최대한 현장에 집중하고 최선을 다했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혜정의 프로필 근황 가족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우빈 운동 전후

배우 김우빈 운동 전후와 결혼? 배우 김우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광수, 임주환 등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