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나미 카호, 안나 사웨이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배우 미나미 카호, 안나 사웨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서 에츠코, 나오미 역을 맡았습니다. 안나 사웨이는 일본인 여성 캐릭터로 솔로몬 은행 동료이자 라이벌 관계라고 합니다. 미나미 카호도 일본인 여성 캐릭터로 모자수 애인 역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미나미 카호, 안나 사웨이의 과거얼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안나 사웨이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안나 사웨이, 1992년 6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뉴질랜드이며 키 155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인데버 그룹 홀딩스로 데뷔 시기는 2009년 영화 '닌자 어쌔신'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닌자 어쌔신,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파친코 등이 있다고 합니다.

 

안나 사웨이 직업 가수, 뮤지컬 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2004년 뮤지컬 아역 배우 활동을 하면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2007년에는 드라마에서 연기 활동을 했고 2009년에는 영화 '닌자 어쌔신'에서 10대 키리코 역으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2013년에는 아이돌 걸그룹 'FAKY' 멤버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배우 미나미 카호 프로필 정보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미나미 카호, 국적 일본, 고향 일본 아마가사키, 1964년 1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8살이며 키 162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와타나베 켄, 자녀 아들이 있습니다. 1995년 감독 겸 뮤지션 '츠지 히토나리'와 결혼식을 올렸으나 결혼 5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전남편 츠지 히토나리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 '와타나베 켄'을 만나 재혼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호리 에이전시로 데뷔 시기는 1984년 영화 '카야코를 위하여'라고 합니다.

 

 

안나사웨이 인스타 바로가기

 

 

미나미카호 인스타 바로보기

미나미 카호 직업 일본 영화배우이며 외조부는 재일 교포,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로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블루 아워, 오 루시, 앤 덴 데어 워즈 라이트, 즈타보로, 사쿠라사쿠, 게이샤 하우스, 드라마 돈 떨어지면 사랑의 시작, 재생의 마을, 우메짱선생, 카인과 아벨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파친코 미나미 카호, 안나 사웨이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진하 프로필 나이 국적

배우 진하 프로필 나이 국적? 배우 진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서 선자 손자 솔로몬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윤여정, 박소희, 안나 사웨이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