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혜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배우 임혜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에서 남가빈 역을 맡고 있습니다. 배우 부배, 전노민, 문성호, 강신효, 전수경, 송지인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레베카'에서 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혜영의 과거얼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임혜영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임혜영, 국적 한국, 1982년 10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강릉시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강일여자 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성악과이며 수상 내역은 제12회 DIMF 어워즈 올해의 스타상, 제5회 대구뮤지컬어워즈 여우조연상, 제15회 한국 뮤지컬 대상 시상식 여우신인상, 제3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여우신인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 빅보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뮤지컬 '드라큘라' 앙상블이라고 하네요.

 

임혜영 직업 뮤지컬 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뛰어난 노래 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악과 출신으로 높은 음역대를 쉽게 소화할 수 있어 뮤지컬 무대에서도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예명 '임소하'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했지만 2020년 다시 본명 임혜영으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1년 예능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 청춘 합창단 특집 편에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고 2012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2'에 크루로 나왔다고 합니다. '남자의 자격'에서는 보컬 트레이너로 출연하여 그 당시 '뮤지컬계의 신민아'라는 타이틀이 생겼습니다.

 

임혜영은 과거 중학교 시절부터 성악을 했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치어리더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대학교에서도 성악을 전공했지만 치어리더 활동 때 기억이 결국 뮤지컬 쪽으로 이끌었다고 하네요. 아름다울 때까지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고 싶고 은퇴를 한다면 결혼 후 자녀를 키우면서 평범하게 살고 싶다고 합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연애관에 대해서는 실제로 무엇보다 사랑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임혜영 인스타 보러가기

 

 

임혜영 노래실력 보러가기

임혜영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뮤지컬 출연작은 드라큘라, 사랑은 비를 타고, 그리스, 지킬앤 하이드, 브로드웨이 42번가,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미스 사이공, 그리스, 두 도시 이야기, 레베카, 카르멘, 태양왕, 레베카, 팬텀, 아리랑, 타이타닉, 키다리 아저씨, 안나 카레니나, 젠틀맨스 가이드, 레베카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오 마이 금비, 결혼 작사 이혼 작곡, 신사와 아가씨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영화 '세 자매'에서는 효정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임혜영의 과거얼굴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강신효 과거얼굴 몸매

배우 강신효 과거얼굴 몸매? 배우 강신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에 판사현 역을 맡았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에서는 배우 '성훈'이 판사현 역을 맡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