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철부대2 오상영 송보근 정호근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강철부대 시즌2'에 참가자들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오상영, 송보근, 정호근이 활약을 했고 큰 관심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매력 넘치는 강철부대 시즌2 오상영 송보근 정호근의 프로필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오상영, 송보근, 정호근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강철부대 시즌2 오상영 출연자 부대는 육군 특수전사령부 특전사로 예비역 중사라고 합니다. 특전부사관 212기 국제평화지원단을 전역했다고 하네요. 육군 특수전사령부 팀원은 김황중, 최용준, 장태풍, 오상영 이렇게 4명이며 팀원 김황중은 특전사 팀에서 팀장이며 직업 SBS 골프 캐스터, 스포츠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육군 특수전사령부 특전사 부대는 고도의 태세와 능력을 가진 대한민국 국가대표 특수부대라고 하는데요. 작전에 침투하여 교란작전, 인질 구출 작전, 게릴라 전 등 각종 특수임무를 수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상영 프로필은 본명 오상영, 키 178cm, 몸무게 82kg이며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강철부대 시즌2 송보근 출연자는 군사경찰특임대 SDT 부대로 해군 예비역 병장이라고 합니다. 송보근이 군사경찰특임대 팀장이며 팀원은 최성현, 지원재, 김태호, 송보근 이렇게 4명이라고 하네요. 군사경찰특임대 팀원 중 최성연은 현직 해양경찰이라고 합니다. '강철부대 시즌1'에서는 군사경찰특임대가 육군만 출연했으나 '강철부대 시즌2'에서는 육해공이 전원 집합했고 유일하게 병으로 이루어진 부대라고 하네요. 그리고 송보근 프로필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본명 송보근, 국적 한국, 나이 23살, 키 177cm, 몸무게 78kg이라고 합니다. 아직 고향, 학력 학교, 혈액형, 직업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강철부대 시즌2 정호근 출연자는 해병대특수수색대 해병대 부대로 예비역 중위라고 합니다. 해병대특수수색대 팀장이며 팀원 이름은 박길연, 이대영, 구동열, 정호근이라고 하네요. 해병대특수수색대 팀원 중 구동열은 서바이벌 연예 리얼리티 프로그램 '극한연애 XL'에 참가하였다고 합니다. 구동열은 출연 당시 나이 22살, 직업 개인 카페 직원이라고 했으며 '극한직업 XL'은 2021년 12월에 방영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호근 키 174cm이며 몸무게 89kg라고 합니다. 정호근은 이번 강철부대 2 장애물 각개전투 외줄 타기에서 외줄에서 떨어져 아쉬움을 주었습니다. 자신도 못 올라가는지 너무 화가 났고 될 때까지 하면 됐는데 못 해낸 게 살면서 처음이었다고 하네요.

 

강철부대 시즌2 송보근, 오상영, 정호근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를 알아봤습니다.

정호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ynabro_/

송보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kunizzang/

오상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f1071oh/

그럼 오늘은 강철부대 시즌2 출연진 오상영, 송보근, 정호근의 나이 인스타 프로필 정보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강철부대 시즌 2 김건 이민곤 허남길 인스타

강철부대 시즌 2 김건 이민곤 허남길 인스타? 인기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시즌 2'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도 멋진 비주얼과 강인한 남자다움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