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슬리피 프로필 전 여자친구 결혼

1오늘의 정보1 2019. 11. 15. 15:29

슬리피 프로필 전 여자친구 결혼

슬리피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에 이상민 편에 모습을 보인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소속사 문제로 조금 힘든 일을 겪기도 하였죠. 오늘은 슬리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슬리피 프로필 과거 전 여자친구 생활고 키 나이 본명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슬리피

슬리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슬리피의 본명은 김성원이며 1984년 2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 입니다. 슬리피 키는 189cm 이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고향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출생이며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입니다. 슬리피는 언터쳐블 소속에 있으며 소속사는 PVO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슬리피 과거

슬리피 언터쳐블

슬리피는 힙합 듀오 언터쳐블 멤버입니다. 2008년 10월 언터쳐블 멤버로 데뷔 하였으며 2015년 10월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 하였죠. 그 해 MBC 예능 '진짜 사나이' 를 통해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며 예능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슬리피의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 거의 비슷한 모습으로 보이지만 오히려 더 마른 몸을 보이고 있네요.. 김C 를 닮은 듯한 개성 있는 모습의 슬리피를 볼 수 있습니다.

 

슬리피 전 여자친구

슬리피는 과거 가수 화요비의 전 남자친구로 유명했죠. 슬리피와 전 여자친구 화요비는 공개 연애를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화요비와 슬리피는 화끈한 모습을 많이 보였는데 모든 무대에서 뽀뽀를 하기도 하였고 방송에서도 그런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슬리피 화요비

슬리피는 당시 전여친 화요비와 서로 사랑했기 때문에 원해서 그런 모습들을 보여주었고 여느 커플처럼 헤어질 거라는 생각은 하지 못했다고 밝혔는데 당시 화요비는 꽤 잘 알려진 가수였지만 슬리피는 신인이었기 때문에 슬리피의 이름에는 항상 화요비의 남자친구라는 이야기가 따라 다녔습니다. 하지만 슬리피와 화요비는 2009년 쯤 헤어지게 되었는데 결별 소식은 알려지지 않아 오랜 시간이 지나도 결별 한 줄 모르는 사람도 많았다고 합니다.

 

 

슬리피 전여친

슬리피 문신

슬리피는 래퍼답게 몸에 문신이 많이 있기도 하죠. 하지만 사실 슬리피가 문신을 한 이유는 체력이 약해서 사람들이 자신을 무시하니까 문신을 하였다고 합니다. 자신을 위한 보호색 개념이었다고 하네요. 솔로 활동 이후 슬리피는 여자친구를 사귀지는 않다고.. 물 들어올 때 활발히 노를 저어야 한다며 한동안 연애는 하지 않겠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전 여자친구 화요비 말고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슬리피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슬리피의 과거와 전 여자친구 화요비 결별 문신 군대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