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선 첸 프로필 국적 혼혈 인스타

스케이트선수 네이선 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경기에 출전하고 있습니다. 베이징 동계올림픽 강력한 우승 후보로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현재 세계 랭킹 1로 금메달 획득이 될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네이선 첸 선수의 국적 혼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피겨스케이팅 네이선 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네이선 첸, 국적 한국, 1999년 5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유타 주 솔트레이크 시티이며 학력 사항은 예일 대학교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2명, 누나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8cm, 몸무게 61kg이며 경력 사항은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 미국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 미국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소속 Sait Lake Figure Skating, 코치 라파엘 아르투니안이라고 합니다.

 

네이선 첸 직업 미국 피겨 스케이팅 선수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선수입니다. 2017 전미선수권 대회에서는 세계 최초 쿼드러플 점프 쇼트 2위, 프리 5회를 하면서 도합 7회를 성공시켰고 쿼드러플 5종을 모두 성공을 시킨 선수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과거 13살 때 주니어 그랑프리 시리즈로 데뷔를 하였고 2012 JGP 오스트리아에서는 고득점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2012 전미 주니어선수권 남자 싱글에서는 우승을 했으며 2013 전미 주니어선수권 대회에서는 동메달 획득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2019 세계선수권 대회에서는 올클린을 하면서 개인 최고 기록을 경신했고 2019-20 그랑프리 파이널에서는 프리, 총점에서 세계신기록 경신을 하며 우승을 했습니다. 2022 전미선수권 대회에서 내셔널 6연패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네이선 첸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6년 반 동안 발레를 배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포스처가 아름답고 스핀도 잘한다고 하네요. 네이선 첸의 부모님 두 분다 중국계 미국인으로 중국 베이징에서 이민을 왔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음악, 공부, 운동을 잘해서 아이스하키 선수가 되고 싶었으나 의대에 진학을 했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아빠, 친누나가 의사라고 합니다. 스케이팅은 2002년 3살 나이부터 시작했고 중간에 기계체조 선수 활동도 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단체전 은메달, 2019 피겨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 남자 싱글 우승,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팀이벤트 동메달, 2017 ISU 피겨스케이팅 그랑프리 파이널 남자 싱글 금메달 등이 있습니다.

 

네이선 첸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그대로 자라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파마를 한 듯한 헤어스타일을 보여주는데 천연 곱슬이라고 합니다. 혼혈이 아닌 중국계 미국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피겨 스케이팅 네이선 첸 선수의 국적 혼혈 중국계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차준환 과거얼굴

피겨 차준환 과거얼굴? 피겨 차준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실력으로 찬사를 받았다고 하네요. 4회전 점프를 하면서 남자 피겨 쇼트 4위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