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예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남자친구

배우 강예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버 프리지아 '송지아'와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나온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송지아 매니저로 출연하여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한 사람만'에서 강세연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강예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강예원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지은, 국적 한국, 1980년 3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서초 초등학교, 서일 중학교, 서현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성악과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1년 드라마 '허니허니'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6 KBS 연기대상 여자 연작단막극상,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인기배우상, 2015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인가상, 제18회 이천 춘사 대상영화제 신인여우상 등이 있습니다.

 

강예원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대학교 2학년 시절에 길거리 캐스팅이 되어 광고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시트콤 '허니 허니'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영화 '마법의 성'에서 한지혜 역을 맡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09년에는 영화 '해운대'에서는 김희미 역을 맡았으며 해운대 영화는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으로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5년 예능 프로그램 '리얼 입대 프로젝트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2기'에 나와 엉뚱 발랄한 모습을 보여줬으며 2017년에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2기'에 출연하였죠.

 

강예원은 중학교 시절에 공부를 잘하는 편이며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학교 시절에는 연기학원을 다녀 1학년 1학기 학점 성악 실기빼고 올 F였다고 하네요. 이후 잠시 연기자 꿈을 접고 학업에 전념을 해서 4학년 2학기까지 21학점을 꽉 채었고 50여 명의 학과생 중에 3등을 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서는 돋보기안경 낀 모습을 보여줬으며 '아로미'라는 별명도 생겼다고 하는데요. 시력은 원시로 눈이 굉장히 나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얼굴과 똑같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에 대해서는 성형 수술을 한 적은 없다고 하네요.

 

 

강예원 인스타 보러가기

 

 

강예원 리즈영상 보러가기

강예원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이규창 프로듀서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친하게 지내는 오빠 동생 사이라고 합니다. 배우 '오민석'과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부부로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착하고 내 말 잘 듣고 능력 있고 키 큰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또 본연의 매력이 적당한 사람, 감정 기복이 심하지 않은 사람이라고 했는데요. 그 이유는 자신은 감정을 표출하는 배우이다 보니 감정의 안식처가 될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강예원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허니허니, 천 번째 남자, 형수님은 열아홉, 나쁜 녀석들, 백희가 돌아왔다, 죽어야 사는 남자, 한 사람만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왓칭, 트릭, 비정규직 특수요원, 날 보러와요, 연애의 맛, 내 연애의 기억, 조선 미녀 삼총사, 점쟁이들, 퀵, 헬로우 고스트, 하모니, 해운대, 1번가의 기적, 중독, 마법의 성 등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뮤지컬,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강예원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송지아 쌩얼 성형

유튜버 송지아 쌩얼 성형? 유튜버 송지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했습니다. 화려한 비주얼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자신이 제일 어리고 예쁘

dkqenfwkqk.tistory.com

 

이영지 다이어트전후

힙합 가수 이영지 다이어트전후? 힙합 가수 이영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2021년 동거동락 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에서도 좋은 예능감을 보여줘 이번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