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태윤 아내 조하나

가수 심태윤 아내 조하나?

가수 심태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윤지, 최우성 부부를 만나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방송 활동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심태윤의 아내 조하나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름다운 아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수 심태윤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심태윤, 국적 한국, 1976년 2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가족 사항은 여동생 2명, 부인 조하나,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과이며 군대 정보는 사회복무요원 복무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SHIMTY COMPANY로 데뷔 시기는 2001년 1집 앨범 '미스터 심태윤'이라고 하네요.

 

 

심태윤 직업 가수, 작곡가,  작사가, 프로듀서, 사업가로 현재 양꼬치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과거 1996년 예능 드라마 '금촌댁네 사람들'에 출연하면서 먼저 얼굴을 알렸고 2001년 가수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2006년에는 '스테이'라는 예명으로 가수 겸 음악 프로듀서 활동을 했으며 히트곡은 뱅뱅뱅, 짝, 편지, 클랄라, 뭡니까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장 토크쇼 택시, 서바이벌 쇼 영어 완전정복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활발히 활동을 했지만 2012년부터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최근 활동은 2018년 예능 프로그램 '궁민 남편'으로 배우 '차인표' 랩 선생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심태윤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4년 2월 27일 지금의 아내 조하나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조하나와 나이차이 12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내 조하나와는 과거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심태윤은 개그우먼 '송은이'와 과거 결혼설이 있었습니다. 개그우먼 '송은이'와 특별한 인연이 있다며 15년 전 송은이가 마흔 살까지 남자친구가 없으면 그때 나와 결혼하기로 약속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두 사람은 실제로 절친 사이이며 결혼은 지금의 아내 조하나와 결혼을 했습니다.

 

 

심태윤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지금도 동안 얼굴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항상 똑같지만 가수 활동 때보다 15kg이상 살이 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6년 예능 프로그램 '택시'에서 가수 '황보'가 말하기를 심태윤은 강남에서 알아주는 인물이며 심태윤을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했습니다. 여자들이 심태윤을 좋아해서 자신에게 잘해줬고 과거 여자친구들이 다 정말 예뻤다고 하네요. 지금 아내 조하나도 연예인 뺨치게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원래 발레를 하던 분이라고 합니다.

 

 

심태윤은 개그우먼 '이영자' 때문에 빨리 얼굴도 알리고 데뷔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과거 가수가 되기 위해 준비하던 중에 대학에서 연극공연을 했는데 그 당시 이영자가 공연을 보고 함께 일을 하자며 제안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돌멩이의 꿈,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허브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드라마,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심태윤의 아내 조하나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리보이 과거얼굴 수입  (0) 2022.01.11
이정재 과거얼굴 결혼  (0) 2022.01.10
심태윤 아내 조하나  (0) 2022.01.09
조진웅 과거얼굴 아내  (0) 2022.01.08
이다해 놀라운 몸매  (0) 2022.01.08
이선빈 과거얼굴  (0) 2022.01.07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