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서경석 프로필 집안 아내 자녀

오늘의_정보 2021. 12. 31. 22:36

서경석 프로필 집안 아내 자녀

개그맨 서경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금쪽상담소'에 출연하였습니다. 원조 뇌섹남의 고민을 털어놨다고 하네요. 그리고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합격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서경석의 집안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름다운 아내 유다솜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맨 서경석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서경석, 국적 한국, 1972년 2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3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부인 유다솜, 자녀 딸 서지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전문창 초등학교, 대전동명 중학교, 동대전 고등학교, 육군사관학교,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불어불문학,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한국어학, 중앙대학교 커뮤니케이션 대학원 신문방송학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 서경석TV, 소속사 비스킷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3년 MBC 공채 4기라고 하네요.

 

서경석 직업 코미디언으로 1993년 MBC 개그콘테스트 금상을 수상하면서 공채 4기가 되었습니다. 그 당시 개그맨 '이윤석'을 만나 함께 콤비로 코미디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예능 프로그램 '웃으면 복이와요'에서 활약을 하였고 예능 프로그램 '오늘은 좋은날' 울엄마 코너에서는 조혜련 아들로 나와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테마게임, 섹션 TV 연예통신 등에서 깔끔한 진행 실력을 보여주면서 1999년에는 'MBC 코미디대상'에서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데뷔 초부터 '화살코'라는 별명이 생겼고 방송에서도 손가락으로 코를 터는듯한 액션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서경석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다이어트 성공을 하여 몸무게 22kg를 감량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유다솜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유다솜과 나이차이 14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아내 유다솜은 미술 전공을 했고 대학 졸업 후 패션 디자이너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서경석을 만나 결혼을 하면서 가정주부의 삶을 살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결혼 11주년으로 딸 나이는 10살이 되었다고 합니다.

 

서경석은 과거 어린 시절에 유복했지만 초등학교 시절에 아버지 사업 실패로 가정형편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육군사관학교 50기 생도 선발에 지원을 했고 그 당시 수석합격을 하여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임시입소 훈련 중 적응 문제로 인해 자퇴를 하고 재수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서울대 인문대학 불어불문학에 입학을 했습니다. 그때 서울대가 떨어졌다면 집안이 풍비박산이 났을 것이라고 하네요. 합격 소식에 온 집안 식구들이 다시 기운을 차리고 힘을 모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서경석의 집안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