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안다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1. 12. 26. 23:30

안다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가수 안다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48호 가수 과몰입 유발 가수로 참가하여 올 어게인을 받아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싱어게인2 48호 가수 안다은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안다은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안다은, 국적 한국, 1992년 12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동아방송예술대학 영상음악계열 성악,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음악공학과이며 고향, 키,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에이드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2010년 어쿠스틱 콜라보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안다은 직업 가수로 그룹 어쿠스틱 콜라보, 디에이드 멤버라고 합니다. 과거 가수 '김승재'와 '어쿠스틱 콜라보' 활동을 했으며 2016년부터는 가수 '우디킴 김규년'과 그룹 '디에이드'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믿어요 첫눈에 반한다는 말을 믿어요 첫눈이라는 가명으로 나와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2020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최근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참가하여 1라운드 조별 생존전에서는 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 노래 '묘해 너와'를 불렀고 올어게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2라운드 팀 대항전에서는 37호와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룹 '디에이드' 이름 뜻은 보컬 안다은의 이름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안다은 이름의 영문 이니셜과 그 앞에 정관사 더를 붙인 것이라고 하네요. 톡 쏘는 에이드처럼 상큼한 음악을 들려주자는 뜻도 된다고 합니다. 디에이드 멤버 김규년과는 찐 남매 같은 사이라고 하는데요. 거짓말처럼 흔한 의견 충돌도 한 번 없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서로 원하는 음악이 똑같고 배려하다 보니 생긴 결과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규년의 간단한 프로필 정보도 알아봤습니다. 1991년 8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며 키 173cm, 몸무게 65kg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대학원 대중음악과라고 합니다.

 

안다은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키 크고 몸 좋은 잘생긴 운동선수라고 했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싱어게인2 48호 가수 안다은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