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준일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이혼 근황

가수 양준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팬미팅 티켓이 3분 만에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팬미팅은 2022년 1월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양준일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아들과 함께 일상 모습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양준일의 프로필 정보와 부인 아내 자녀 이혼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양준일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양준일, 국적 미국, 1969년 8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베트남 공화국 사이공이며 키 178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우이 초등학교, 윌슨주니어 하이스쿨, 글렌데일 하이스쿨,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 경영학 중퇴이며 종교 개신교이네요. 소속사 엑스비로 데뷔 시기는 1991년 1집 앨범 '겨울나그네'라고 합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양준일과 재부팅 양준일이 있으며 콘텐츠는 음악 관련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양준일 직업 가수로 2019년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과거 1990년 1집 앨범 '레베카'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고 2001년에는 혼성 그룹 'V2'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연예계 은퇴를 하였지만 2019년 유튜브 양준일영상으로 다시 재조명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양준일 과거 어린 시절에 조용한 성격이었지만 춤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는 춤을 잘 춰서 인기가 많았고 고등학교 때는 음악에 흥미를 느끼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가수 준비를 했다고 하네요. 1988년 11월 내슈빌 국제 가요제 심사위원이었던 작곡가 '이범희'의 눈에 띄어 한국으로 가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양준일은 가수 은퇴 후 14년 동안 영어강사 활동을 했습니다. 학원을 차릴 수는 없어 영어 공부방을 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데뷔 전에는 뉴욕에서 모델 연합회 탈렌트 댄싱 대회에서 3위를 한 적이 있습니다. 가수 데뷔 전 사진을 봐도 작은 얼굴, 긴 팔다리를 자랑하고 있으며 지금은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과거 브이투로 데뷔할 당시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눈꺼풀이 무거워져서 눈이 처졌고 더 졸려 보여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또 한국으로 돌아오면서 난생처음으로 보톡스를 맞았다고 합니다.

 

양준일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으며 지금의 아내 분과는 2006년 재혼을 했습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2015년부터는 지금의 아내, 아들과 함께 미국 플로리다에 살고 있었으며 양준일은 한인 레스토랑에서 서빙을 했다고 합니다. 양준일 인스타그램에서 아들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아들 '타잔'도 긴머리라고 하네요. 그리고 첫번째 결혼은 1997년인가 1998년이며 3년 정도 결혼 생활을 하다가 이혼을 했습니다. 숨겨진 딸이 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자신의 딸이 아니고 전부인 분과 다른 사람과 재혼을 해서 낳은 딸이라고 합니다. 전부인과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양준일의 최근 근황으로는 2021년 6월에는 가수 '김원준'과 합동 콘서트를 개최하였고 2021년 8월에는 디지털 싱글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2021년 9월에는 양준일 마이너 갤러리와 양준일 공식 팬카페 '판타쟈이'가 주최하는 양준일 팬아트 및 사진 전시회를 개최하였다고 하네요. 2022년 1월에는 단독 팬미팅 겸 콘서트 '우리만의 여행'이 개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팬클럽 회원수는 59,394명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신곡 활동,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양준일의 아내 이혼 재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