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로지옥 최시훈 오진택 김현중 

넷플릭스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에는 핫한 남녀 출연자들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남성 출연자는 현재 5명으로 문세훈, 김현중, 오진택, 김준식, 최시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중간에 남자 1명이 더 출연할 수도 있는 것 같은데 댄서 '차현승'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솔로지옥 최시훈 오진택 김현중 문세훈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남성 출연자 최시훈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최시훈, 국적 한국,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1992년 10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라고 합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솔로지옥 첫 등장에서는 여성 출연자들이 아이돌 가수 같다고 했습니다. 키, 혈액형, 고향, 소속사, 학력 학교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살펴보니 드라마 출연작 뒤로맨스, 카페 킬리만자로, 스탠바이 큐레이터,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카페 킬리만자로 등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맵시오빠'에 나왔습니다. 최근 작품은 웹드라마 '뒤로맨스'로 극중 최시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남성 출연자 오진택은 나이 30살이며 직업 테일러샵 대표라고 합니다. 솔로지옥에 출연하게 된 이유는 핫한 연애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섹시하고 키 큰 여자가 좋다고 하네요. 여자에게 대시를 해서 실패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솔로지옥 여성 출연자 강소연, 신지연, 송지아, 안예원 중 강소연과 천국도 데이트를 했습니다. 강소연과는 나이차이 4살 차이로 연상연하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 얼굴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ㄱ서 같습니다. 그리고 남성 출연자 문세훈 직업 음식점 대표이며 '하트시그널' 김강열 친구라고 합니다.

 

 

문세훈은 솔로지옥에서 요리를 잘하고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실제로도 집안일을 잘하고 요리를 잘한다고 합니다. 솔로지옥 여성 출연자 중에서는 '신지연'에서 호감을 표현했고 깃발 뽑기 게임에서 우승을 하여 신지연 송지아와 브런치 데이트를 했습니다. 그리고 솔로지옥 김현중은 나이 28살이며 직업 헬스 트레이너, 헬스장 대표, 모델이라고 하네요. 김현중도 대시를 많이 받는 스타일이며 매력 포인트는 보조개라고 했습니다. 헬스 트레이너답게 근육질 복근, 어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하루에 2시간씩 운동을 꾸준히 한다고 하네요.

 

 

김현중은 여성 출연자 송지아와 천국도 데이트를 했습니다. 그리고 남성 출연자 김준식은 현재 나이, 직업, 학력 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이상형 스타일은 고양이상 여성이 좋다고 했습니다. 김준식은 아직 데이트를 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솔로지옥 최시훈 오진택 김현중 문세훈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