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래퍼 트루디가 야구선수 이대은과 열애설이 났습니다. 트루디는 남자친구 이대은과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며 교제하고 있다고 하네요. 교제기간은 2개월이라고 하며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트루디는 윤미래를 닮은 외모와 뛰어난 랩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트루디의 성형전, 과거얼굴, 나이, 집안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트루디의 본명은 김진솔이며 나이는 1993년 8월 20일 생으로 만으로 25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이라고 하네요. 키와 몸무게 대해서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 소속사는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이며 2015년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우승자입니다. 그리고 '쇼미더머니 6'에도 출연했으며 가사 실수를 하는 바람에 아쉽게도 탈락을 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트루디 혼혈'이라고 언급이 되어있습니다. 그러나 트루디는 국적도 한국이며 토종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트루디1


트루디 집안으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슈퍼카에 기대고 있는 사진과 바다에서 보트를 몰고 있는 사진 때문이라고 합니다. 가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훈훈하고 매력적인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평소 패션 스타일은 멋지며 센스가 너무 좋습니다.


트루디2


과거 얼굴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인스타 동영상을 통해 쌍꺼풀 수술했다며 성형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더욱 아름다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트루디라는 이름 뜻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예명이네요. 섹시하면서도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다양항 매력이 너무 많습니다.



이대은


트루디의 남친 이대은은 1989년생으로 키는 189cm, 몸무게 90kg입니다. 현재 소속팀은 KT wiz이며 포지션은 투수입니다. 잘생기고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여친 트루디와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그럼 오늘은 트루디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이름 뜻, 키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