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백진희가 내일 첫 방송하는 KBS 수목 드라마 '죽어도 좋아'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루다 역으로 안하무인 백진상 팀장을 개과천선 하게 만든다고 하네요. 대환장 오피스 격전기 드라마로 인기 웹툰이 원작이라고 해요. 출연진은 강지환, 공명, 박솔미, 류현경 등등 유명배우들과 함께 출현합니다. 많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백진희의 성형전, 과거얼굴, 윤현민 열애, 결혼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그럼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알아볼까요? 두근두근두근~



백진희는 1990년 2월 8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8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3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 2명입니다. 학력은 명덕여자고등학교,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이며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이네요. 데뷔는 2008년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입니다. 데뷔 후 다양한 영화에 출연했으며 MBC 시트콤 '하이킥 짦은다리의 역습'에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 정몽현 역을 맡으며 여자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백진희1


과거 성형의혹에 대해서 말을 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코성형을 할 시간도 없습니다. 필러 같은 거 안맞아요. 최근 살이 많이 빠져서 그래요. 걱정 감사합니다"라고 하며 해명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어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다이어트로 인해 통통한 볼살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과거 얼굴도 토끼를 닮아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드라마에서도 단발 머리로 더욱 상큼하고 귀여워요.


백진희2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아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고 있습니다. 늘씬하고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저글러스'에 출연하면서 몸무게 5~6kg가 빠졌다고 합니다. 두 달동안 하루도 쉬는 날이 없어 공진단을 먹으면서 촬영했다고 하네요. 항상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과거 배우 박서준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백진희가 끼고 다니는 반지가 박서준과 같아 커플링이 아니냐 라는 말을 들었습니다.하지만 백진희는 반지는 어렸을 때부터 끼고 다니는 반지이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백진희3


현재 배우 윤현민과 공개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남자친구 윤현민과 2016년 4월 부터 진지한 만남을 하고 있었으며 드라마 '내딸 금사월' 종영 후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커플입니다. 윤현민도 드라마 '계룡선녀전'에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백진희 결혼'이라고 언급하고 있는데 백진희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럼 오늘은 백진희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남친 등등 하나씩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