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우 진선미 프로필 나이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1. 12. 9. 22:45

배우 진선미 프로필 나이 결혼!

배우 진선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워맨스가 필요해'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배우 '최정윤', 개그맨 겸 배우 '정이랑'과 함께 나온다고 하는데 세 사람은 절친 사이라고 하네요. 세 사람은 아지트에서 사주를 보고 진선미는 울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진선미의 프로필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진선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진선미, 국적 한국, 1978년 1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동서대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04년 영화 '돌려차기'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고향,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진선미 직업 개그우먼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단역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특히 극중 배우의 아내, 엄마 캐릭터를 많이 맡았다고 하는데요. 영화 감쪽같은 그녀'에서는 우람 엄마, 영화 '극비수사'에서는 김중산 아내, 영화 '국제시장'에서는 윤기주 아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영화 '국비수사'에서는 배우 '유해진'이 남편이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실제로는 결혼 유무,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배우 진선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1996년에는 부산예술전문대를 다니다가 2009년에 편입을 하여 동서대학교 연극영화과를 갔다고 합니다. 연극영화과를 전공하였지만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개그우먼 활동도 했습니다.

 

 

배우 진선미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감쪽같은 그녀, 좋아해줘, 악의 연대기, 극비수사, 국제시장, 우아한 거짓말, 소원, 수상한 고객들, 박수건달, 그녀들의 방, 방울토마토, 돌려차기, 나비 등이 있으며 예능 출연작은 개콘, 향단전, 온더로드, 차차차 등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가수 '거북이' 노래 '렛츠 북이' 뮤직비디오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겸 배우 진선미의 프로필 나이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