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희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1. 12. 9. 23:50

가희 프로필 나이 남편 리즈 사진

가수 가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가수 재도전을 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아이돌 도전을 하면서 살이 빠진 것 같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가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남편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가희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가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지영, 국적 한국, 1980년 12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51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양준무, 자녀 첫째 아들 양노아, 둘째 아들 양시온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수내 고등학교, 서경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그룹 애프터스쿨 레드 멤버,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그룹 에스블러쉬 멤버 등이며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가희 직업 댄서 겸 걸그룹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애프터스쿨, 애프터스쿨 레드 멤버이며 포지션 리더, 리드보컬, 리드래퍼, 메인댄서라고 합니다. 걸그룹 데뷔 전에는 댄서 활동을 했기 때문에 뛰어난 댄스 실력을 가졌습니다. 춤도 뛰어나지만 노래 실력도 좋다고 하는데요. 허스키한 음색을 가졌으며 고음도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과거 전문 댄서로 댄스 트레이너, 안무가, 백업 댄서 활동을 했고 렉시, 김현정, 보아, 세븐, 컨츄리꼬꼬, DJ DOC 가수들의 안무를 담당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걸그룹 시절에 에프터스쿨 멤버들의 춤 선생님, 애프터스쿨 안무가였다고 하네요.

 

가희는 과거 16살 시절에 혼성그룹 '룰라'의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룰라 멤버 중에서는 가수 '채리나' 팬이었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에는 육상부 활동을 했고 축제 무대에서 댄스 실력도 뽐냈다고 합니다. 이후 20살 시질에는 서울로 올라와 친구 집에서 살면서 댄서 생활을 했습니다. '철이와 미애'의 가수 '미애'를 통해 20살부터 댄서 생활을 할 수 있었고 3개월 만에 메인 댄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7년에는 가수 '손담비'와 함께 댄스 그룹 'S-Blush'를 결성하여 미국에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빌보드 그룹 부문 차트 2위를 하기도 했습니다.

 

가희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6년 3월 26일 지금의 남편 '양준무'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양준무와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 직업 사업가로 처음에는 지인으로 만났다고 합니다. 다 같이 보드를 타면서 인사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아예 생각도 안 했던 사이였는데 어느 날 슈트핏을 보고 한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결혼 전 데이트는 스키장에서 자유롭게 레포츠를 즐겼다고 하네요. 현재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2명으로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다고 합니다. 

 

가희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가희는 관상 때문에 성형 수술 고민을 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턱으로 복이 다 세어나간다고 해서 성형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을 살펴보니 그릭요거트에 올리브 오일, 소금, 후추 살짝을 넣어 먹는다고 하네요. 아침마다 집에서 만든 그릭 요구르트에 올리브 오일을 넣어 먹으니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보수 볼을 이용한 운동을 만이 하는데 보수 볼 위에서 플랭크 업그레이드 버전, 플랭크 등을 한다고 합니다. 운동 시간은 하루 길게는 60분, 짧게는 30분이라고 하네요. 

 

가희는 아이돌 서바이벌 엠넷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댄스 트레이너 겸 심사위원으로 출연하여 멋진 카리스마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요. 2012년 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연예기획사 이사 겸 안무 선생님 역을 나왔다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드림하이 2,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등이며 예능 출연작은 문명 특급, 똥강아지들, 영웅호걸, 플레이걸즈 스쿨,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가희의 나이 남편 집안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항상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