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현숙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1. 11. 13. 21:46

현숙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얼굴

가수 현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가수 '양지은'과 슈돌 8주년을 위해 컬래버레이션을 한다고 하네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현숙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현숙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정현숙, 국적 한국, 1959년 5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김제시 신풍동이며 키 163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언니, 오빠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금성여자 중학교, 김제여자 고등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사회복지학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76년 노래 '끓고 있네'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광주도시철도공사 홍보대사, 경기도의회 홍보대사, 김제시 홍보대사, 국민추천포상 홍보대사, 노인복지 홍보대사, 보건복지부 치매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현숙 직업 트로트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학창 시절에도 노래 실력이 좋았고 가수가 꿈이었다고 하네요. 중학교 때는 가발을 쓰고 노래자랑에 참가했다가 선생님이 걸린 적도 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서울로 올라갔으며 작곡가 '임종수' 눈에 뛰어 가수의 꿈을 이뤘다고 하네요. 히트곡은 정답게 둘이서, 정말로, 포장마차, 타국에 계신 아빠에게, 사랑하는 영자씨, 요즘 여자 요즘 남자, 오빠는 잘 있단다, 해피데이, 물방울 넥타이, 내 인생에 박수 등이 있습니다. 대표곡이 많은 트로트 가수로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라고 합니다.

 

가수 현숙은 효녀 가수로 유명한데 아프신 엄마를 돌아가실 때까지 병수발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노인복지에 관심이 많고 한양대 병원 등 기부도 많이 했다고 하네요. MC '송해'를 수양아버지로 모시고 있으며 2019년에는 아픈 송해를 직접 수발을 들었다고 합니다. 김제 지평선 '벽골제'에는 현숙 효녀비가 세워져 있습니다. 그리고 친아버지는 치매로 고생을 하시다 돌아가셨다고 하는데요. 아버지가 집을 나가시면 집을 못 찾아서 파출소에서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나중에는 아버지가 자신을 몰라보셨고 자신이 옆에 있는데 자신을 찾으셨다고 하네요.

 

가수 현숙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2013년 '좋은 아침'에 출연하여 가족을 공개했습니다. 현숙의 남동생은 혼자 외로워할 누나 생각에 어려운 결심을 했다며 자신의 막내아들을 누나의 양자로 들이겠다는 뜻을 내비쳤다고 합니다.

 

가수 현숙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결혼 안 한 이유로 부모님이 호스를 끼고 누워계시는데 나 행복하자고 결혼을 어떻게 하냐고 했습니다. 2019년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말하기를 좋은 남자가 생기면 결혼을 할 것이며 결혼을 하고 싶다고 해서 갈 수 있는 게 아니라고 했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조영구'와 인연이 깊다고 합니다. 과거 조영구가 가수 김혜연에게 여자 소개를 부탁했는데 가수 현숙을 소개해줬고 현숙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현숙 본인 대신에 조영구의 지금의 아내 신재은을 소개해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현숙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2022.08.06 - [오늘의 정보] - 이휘향 프로필 나이 리즈 조폭 남편 키

 

이휘향 프로필 나이 리즈 조폭 남편 키

이휘향 프로필 나이 리즈 조폭 남편 키 배우 이휘향의 최근소식으로는 드라마 '황금가면'에서 '고미숙'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휘향은 최근에도 꾸준하게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

dkqenfwkqk.tistory.com

2022.04.12 - [오늘의 정보] - 윤시내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과거얼굴

 

윤시내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과거얼굴

윤시내 프로필 나이 남편 결혼 가수 윤시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 밤이 좋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홍지윤, 김태연, 전유진, 양지은, 김다현, 윤태화 등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