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창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MBTI

가수 박창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무명 가수로 국민가수 첫 무대에서 올하트를 받았고 지금은 큰 주목을 받아 100만 뷰의 주인고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창근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노래 결혼 부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박창근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창근, 국적 한국, 1972년 11월 5일생으로 만으로 올해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북 영주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1999년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2005년 제2회 한국대중음악상 비평가 추천 음반 부문 수상을 했으며 그밖에 가족 부모님, 학력 학교,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창근 직업 포크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오랜 무명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국민가수 무대에서 김광석 노래 '그날들'을 불렀고 심사위원들이 극찬을 했다고 하네요. 국민가수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23년 동안 음악을 하는 사람도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포크 외길 23년으로 지금까지 앨범 15개를 발매했다고 하네요. 현재 국민가수에서는 최악의 컨디션을 딛고 멋진 부대를 보여줬다고 하는데 노래 '미련' 무대가 단 5일 만에 100만 뷰를 근접하였다고 합니다. 그날들 무대까지 100만 뷰가 되면서 200만 뷰 신화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박창근은 현재 유튜브 채널 '박창근 노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1월 11일 기준 구독자 수 3.71천명이며 콘텐츠는 노래, 공연 무대 등 다양한 음악을 들려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돋보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지금 모습을 봐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과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아내, 자녀 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는 차세대 오디션으로 노래, 작사, 댄스, 작곡, 퍼포먼스 등 끼가 많은 참가자들이 출연했고 장르 불문, 나이 불문, 국적 불문이라고 합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케이팝 스타를 뽑는다고 하는데요. 우승 상금은 무려 3억원이라고 합니다. 지금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참가자는 이병찬, 김동현, 이솔로몬, 김유하, 박창근 등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박창근의 과거 결혼 부인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병찬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국민가수 이병찬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국민가수 이병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좋은 무대를 보여주면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