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방과 후 설렘 이지우 인스타 과거

1오늘의 정보1 2021. 11. 2. 23:09

방과 후 설렘 이지우 인스타 과거?

걸그룹 리얼리티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 후 설렘'에 시작한다고 합니다. 방과 후 설렘 티지 모델로 배우 이지우가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프리퀄 프로그램 '등교 전 망설임'에서는 사람들이 평가에 대한 두려움으로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방과 후 설렘 이지우의 인스타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방과 후 설렘 이지우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지우, 국적 한국, 2005년 10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6살이네요. 전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로 YG, JYP, SM 연습생 출신이라고 합니다. 아직은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학교,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방송 후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방과후 설렘 참가자들 중 친동생, 언니 삼고 싶은 연습생은 2학년 박진현, 4학년 방선희이라고 합니다.

 

 

이지우 직업 배우로 방과후 설렘 티저 모델 활동을 하면서 아이돌에 대한 꿈을 갖고 방과후 설렘에 지원했다고 합니다. 다른 참가자들과 똑같이 오디션을 보고 합류를 했다고 하네요. 이지우는 방과후 설렘에서 3학년으로 티저 모델이 되면서 특혜를 받았다는 시선과 오해를 받을까 두렵다고 했습니다.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된 계기는 평소 노래 부르는 걸 좋아했는데 소속사에서 제의를 받아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장 자신 있는 포지션은 보컬이며 롤 모델은 시아준수 김준수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아직 고등학교 학생으로 안 한 것 같으며 사랑스러운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방과후 설렘 이지우가 방과후 설렘 프로그램을 하면서 자신도 몰랐던 모습은 생각보다 눈물이 많다는 것, 춤이 재밌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춤에 대한 두려움을 조금씩 극복하고 있다고 하네요.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에게 가장 많이 듣는 말은 실력이 늘었다, 꾸미고 다녀라이며 이지우도 앞으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된다면 실력적으로 완벽한 가수, 다른 가수분들의 롤모델이 도고 싶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은 "많은 두려움을 잘 헤쳐나가고 있는 것 같아 어떤 길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늘 최선을 다해서 열심하 하자 화이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 후 설렘'은 빌보드 차트인에 도전하는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진행은 배우 '윤균상'이며 담임은 댄서 아이키, 가수 유리, 전소연, 옥주현입니다. 트레이너는 가수 영지, 한해, 리사, 안무가 류재준, 댄서 아이키라고 합니다. 특히 영지가 보컬 트레이너, 아이키가 댄스 트레이너, 옥주현이 방과후 설렘 총괄 티렉터를 맡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프리퀄 프로그램 '등교 전 망설임'에서 오은영 박사가 나와 연습생들의 멘탈 케어를 도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방과 후 설렘 이지우의 인스타 과거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