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서현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머슬마니아 송서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서울대 출신이며 머슬마니아 3관왕이라고 하는데요. 공부, 운동 모두 1등만 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송서현 머슬마니아의 프로필 정보 몸매 성형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완벽한 몸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머슬마니아 송서현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송서현, 국적 한국, 나이 25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민족사관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경제학 복수전공이며 키 170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유효숙, 언니 송서윤,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뇌가 섹시한 남자와 몸이 섹시한 중 이상형 스타일은 뇌가 섹시한 남자라고 합니다. 연애 상로는 대화가 잘 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송서현 직업 모델이며 현재 대학원생이라고 합니다. 머슬마니아 3관왕을 하여 주목을 받았고 엄마, 언니, 송서현 이렇게 세모녀가 2020년 10월 '2020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대회에서 나란히 입상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세모녀 모두 아름다운 비주얼과 화려한 스펙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송서윤 송서현 자매는 서울대 출신이며 엄마 유효숙은 이화여자대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세 모녀는 평소 대식가로 다이어트 식단 관리가 너무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때 당시 다이어트 몸매 관리 비법은 일주일에 4일 정도 헬스장에서 운동을 했고 다이어트 식단은 닭가슴살, 달걀흰자, 현미밥, 고구마 등을 먹었다고 합니다.

 

머슬마니아 송서현 엄마 유효숙은 이화여대 사회학과 출신으로 앨리트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후 전업주부로 살았고 아들 2명, 딸 2명을 낳고 기르다 보니 몸이 허약해져 이석증이 생겼다고 하네요. 막내 아들이 초등학교 입학 후 건강을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요가 강사 자격증도 취득했고 웨이트 트레이닝 운동 영역까지 넓혀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친언니 송서윤은 태권도, 수영, 발레 등 다양한 운동을 배웠고 공부도 잘해 서울대를 조기 졸업했다고 합니다. 졸업한 뒤 로스쿨을 거쳐 변호사 자격증을 취득하면서 지금은 서울고등법원 재판연구원이라고 하네요. 자매 모두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비주얼을 가졌습니다.

 

머슬마니아 송서현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재즈댄스, 발레를 배워 콩쿠르에 나가 상을 탔고 중학교 시절에는 지역 대표 피구선수 활동을 했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학교 대표 농구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뇌섹녀로 서울대 소비자학과 경제학을 복수 전공했고 지금은 대학원생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뛰어난 각선미,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피의 게임 송서현 머슬마니아의 나이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