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성태 프로필 와이프 학력 자녀 작품활동

배우 허성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카리스마 있는 외모를 가졌지만 실제 성격은 고소공포증이 있다고 하네요. 또 'TV 동물농장'을 보고 많이 운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허성태의 프로필 정보, 와이프, 아내, 조카, 자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허성태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허성태, 국적 한국, 1977년 10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영도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73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부나 허성아, 부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금성 중학교, 금성 고등학교, 부산대학교 노어노문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한아름 컴퍼니로 드라마 데뷔 시기는 2012년 드라마 '무신'이라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배우 부문, 2020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씬스틸러 부문, 제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영화 부문 우수연기상 등이 있습니다.

 

허성태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화에서 단역 활동을 하다가 2016년 영화 '밀정'에서 양머리 하일수 역과 2017년 영화 '범죄도시'에서 독사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이후 영화 명당, 꾼, 창궐, 말모이, 신의한수 귀수편, 드라마 라켓 소년단, 괴물, 왓쳐, 마녀의 법정 등에 나오면서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특히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깡패 장덕수 역을 맡아 악역 연기를 제대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는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 김재선 역이며 영화 소년들, 야행 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허성태는 대기업을 다니다가 배우가 되어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대기업 회사는 LG전자 해외영업부서로 러시아 시장 TV 영업을 담당했다고 하네요. 이후 대우조선해양 기획조정실로 이직을 하였고 과장 진급을 앞두고 2011년 오디션 프로그램 '기적의 오디션'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기적의 오디션'에서는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했으나 16회에서 아쉽게 탈락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러시아어를 전공했고 러시아에서 일한 적이 있어 러시아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징어 게임 히트 후 러시아 팬이 많아졌고 하네요. 허성태는 오징어게임 방영 후 자신의 SNS에 러시아어로 "저는 그렇게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나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나는 사람들을 해치지 않습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허성태 인스타 보러가기

 

 

허성태 댄스영상 보러가기

 

허성태의 과거 배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오징어게임 장덕수 캐릭터를 위해 한 달 만에 20kg를 증량했다고 하는데요. 오징어 게임 촬영 당시 몸무게가 92kg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내 분과 10년 연애를 했고 2010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현재 아내, 자녀 정보는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아내 분의 허성태의 꿈을 처음으로 인정해 준 사람이라고 합니다. 결혼 결심을 한 계기는 아내 분이 허성태의 꿈을 인정해준 순간이라고 하네요.

 

허성태 배우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무신, 신의 퀴즈3, 예쁜 남자, 야왕, 돈의 화신, 구가의 서, 막돼먹은 영애 씨 시즌13, 구암 허준, 응답하라 1994, 모두 다 김치, 엄마의 정원, 너희들은 포위됐다, 압구정 백야, 가족끼리 왜 이래, 위대한 조강지처, 바람과 그룸과 비, 사이코패스 다이어리, 보이스 3, 왜 그래 풍상 씨, 명불허전, 7일의 왕비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도굴, 히트맨, 블랙머니, 명당, 꾼, 선지자의 밤, 해무, 하이힐, 광해 왕이 된 남자, 중독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연극, 뮤지컬,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허성태의 아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안보현 프로필 근육 과거얼굴 여자친구

안보현 프로필 근육 과거얼굴 여자친구 배우 안보현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백패커'에 고정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프로 캠퍼로의 모습을 보여준 안보현이었죠. 그래서 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